Lisa Duffy-Korpics의 Confessions of a Dog Catcher – Book Review

Llisa Duffy-Korpics의 Confessions of a Dog Catcher는 더 많은 청중을 수용할 가치가 있는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별점 9개의 리뷰라도 이 책을 저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Lisa circles의 길 잃은 동물들처럼 잃어버리고 잊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책은 뉴욕의 대형 출판사에서 제공한 몇 권의 책보다 훨씬 더 잘 쓰여졌습니다. Lisa는 이야기를 할 줄 압니다. 각 챕터는 뉴욕의 Peekskill과 같은 느낌이 드는 Hudson의 작은 마을에서 대학을 다니며 동물 관리 책임자로 일한 4년의 에피소드를 공유합니다. Peekskill은 눈 덮인 겨울, 가파른 언덕 및 허드슨 강의 멋진 전망을 결합합니다. 그러나 Lisa는 거주자도 거의 볼 수 없는 도시의 한 측면, 즉 인간과 애완 동물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리사는 좋은 점, 나쁜 점, 나쁜 점을 공유합니다. 때때로 그는 동물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는 기이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물을 주는 것”이 ​​”고양이에게 물을 던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 여성처럼). 그리고 그는 숨이 막힐 정도로 잔인한 사람들을 만납니다.

낙관적인 결말마저도 이야기에 딱 들어맞는다. Lisa는 타고난 작가입니다. 그녀는 채우기를 학교 건널목 경비원으로 묘사하여 아이들이 길을 건너도록 강요합니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고 꽤 놀라운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녀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공헌할 교사 경력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다음 책이 더 강력한 출판 플랫폼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