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를 심을 때 리본을 버리는 이유…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Walgreens는 어제 전통적인 절단 라인이 아닌 전통적인 식재 방식으로 전국 최초의 허브 매장 오픈을 축하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LEED AP 프로젝트 건축가인 Jamie J. Meyers는 “나무를 심는 것이 코드를 자르고 버리는 것보다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최대의 약국인 Walgreens가 이번에는 미국 소비자의 환경을 다시 한 번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문제의 매장은 처음부터 품질과 지속 가능성이라는 목표를 중심으로 세워졌습니다. USGBC의 엄격한 LEED 표준을 충족하는 미국 최초의 약국일 뿐만 아니라 24시간 매장에서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도 판매합니다.
LEED 요구 사항을 통과하고 친환경 제품을 인벤토리에 통합함으로써 “그린워싱” 조직의 탓으로 돌릴 수 없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큰 거래…
이 프로젝트와 이와 유사한 향후 계획을 통해 Walgreens는 지속 가능성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건축적 측면에서 그들이 이 가게에서 한 몇 가지 일입니다.
– 조경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재배에 적합할 때 물을 전혀 주지 않아도 되는 모든 토종 식물을 사용합니다. 여기 샌디에이고에서는 우리가 2단계 비상 사태의 한가운데에 있어 꽤 멋집니다…
-낮에 75%의 자연광을 이용하여 조명 낭비를 줄이기 위해 애쓴다. 이것은 천장에서 빛나는 태양열 튜브와 채광창을 설치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간판 및 에어컨의 LED와 함께 조명 관련 에너지 소비를 50%까지 줄입니다.
– 부지로 유입되는 물을 수집 및 여과하여 주변 건물의 우수를 줄입니다.
– 물 소비량은 LEED 기준보다 약 50% 낮습니다.
-75%의 정보는 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전 모델에서 구조적으로 보존됩니다.
– 냉방 관련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도시 열 영향을 줄이기 위해 흰색 지붕이 포함되었습니다.
– 하이브리드 주차장, 자전거 거치대,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한 지정구역 등 녹지요소도 많다.
월마트(Wal-Mart)와 타겟(Target)과 같은 다른 회사들이 친환경 에너지를 강조했지만 Walgreens는 이를 이해한 것 같습니다. 아직 더 발전할 여지가 있지만 “친환경”을 위해 취한 중요한 단계는 오늘날 많은 회사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개와 조랑말 쇼를 훨씬 능가합니다.
때때로 “우리 자신을 유용하고 유용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이 실제로 제기됩니다. 그리고 누군가는 시간을 내어 범죄자를 찾았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오늘날 모든 기업이 에너지 가격이 상승하고 대중이 세계에 대한 자신의 가치를 더 잘 인식하게 되었을 때 직면하게 될 질문을 봅니다. 그들이 생산하는 제품이든, 제공하는 서비스든, 판매하는 제품이든, 크고 작은 회사는 우리 환경에서 발생하는 변화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지 않는 기업은 Eckerd와 같은 Walgreens 경쟁자와 같이 될 것입니다. 공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십시오.
발달 발달의 역사
Walgreens Market 부사장 Matt Sesto는 “Walgreens는 전 세계 매장에서 환경 이니셔티브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매년 전기와 물 사용량을 줄이고 판지와 포장재를 재활용했으며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개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lgreens는 결코 트렌디하고 화려한 회사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오랜 성공의 역사를 가진 전미 가족 기업입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바코드 스캐닝 기술로의 전환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선구자였으며 1970년대에는 영화 제작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약국이 한정되어 있던 시대에 보다 편리하고 소비자 친화적인 형태로 개혁하는 데 앞장서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변화를 통해 그들은 항상 “미국 구석 약국”으로서 자신에게 충실했습니다.
따라서 Walgreens와 같은 회사가 많은 환경 친화성을 보인다는 것은 미래에 대한 생각에 대한 의미가 있습니다. Jim Collins(‘Make it Last’ 및 ‘Good for Good’의 저자)가 Best Beats First라는 기사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들(Walgreens)은 진입, 여행, 달리기, 궤적을 천천히 따라갈 수 있지만 달릴 때는 첫 번째가 중요하다고 믿는 회사를 가로질러 바로 달릴 것입니다.”
그래서 Walgreens가 6,857개의 기존 위치에 대한 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새로운 녹지 공간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나에게 말했을 때 나는 그것을 믿었습니다. 이 매장만으로도 1년에 19개 이상의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미국의 모든 약국에” 녹색 제품 가져오기
Walgreens는 해당 업계의 국가적 리더라는 독특한 위치에서 24시간 매장으로 구성된 대규모 네트워크에서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경쟁자들도 그렇게 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론적이고 친환경적이며 유기농 건강 제품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그들에게 주어진 기회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공정성을 위해 이것은 조치가 취해진 영역이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일부 친환경 제품이 언급되고 중요성이 부여되지만 많은 제품이 동일한 오래된 폐기물 막힘… 오늘날 미국을 괴롭히는 “물건”입니다.
이것은 내가 이 글을 쓰기로 결심한 이유를 상기시킨다. Walgreens는 오늘날 많은 다른 오랜 회사와 마찬가지로 불안정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이 지속 가능성의 개념에 대한 아이디어를 포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그들은 여전히 오염, 오염 및 산업화의 오랜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어떤 회사도 하룻밤 사이에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장기적인 노력을 통해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대에 걸쳐 구축된 습관의 다른 가치를 초래할 전면적인 문턱이나 “혁명”은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Walgreens와 같은 대형 소매업체의 압력으로 주요 소매업체(현재 Walgreens의 자체 소매업체 포함)가 “관행에 따라” 더 많은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Mira Mesa(SD) 위치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품입니다.
Time to Eat- 유기농 이유식- 확실히 가치 있는 친환경 제품- 특히 물과 전분 값을 지불하는 것이 지겹다면! 유기농 아기는 미국의 모든 식료품점/약국에 있어야 합니다. 나는 그들의 아이가 친환경적이 되도록 노력하는 모든 부모에게 이 제품을 추천할 것입니다. 어린이의 피부, 모발, 성장 및 건강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모든 유기농 제품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이유식은 정제 설탕, 방부제 또는 인공 첨가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바이오퓨전 – 천연 성분을 포뮬러에 포함시킨 Walgreens의 자체 브랜드 헤어케어 제품입니다. 제조 공정의 안전성이나 책임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이 없지만 약물 샘플이 덜 사용되어 더 많은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Burt’s Bees- 다음은 국가적 성공으로 성장한 엄마와 팝 비즈니스의 좋은 예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성공을 환경 발전을 촉진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밀랍)을 기반으로 하는 전통적인 퍼스널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전체 비즈니스 전략은 직원의 개인적인 성장 기회를 지원하는 무료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제품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lorox Greenworks- 이것은 Clorox의 독성 제품/위험물과 동일한 청소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환경 친화적 화학’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Clorox의 친환경 청소 제품 브랜드입니다. 또한 Clorox는 이 제품의 이름으로 Sierra Club을 지원합니다. (이 쿠폰을 받으세요)
Nature Source- SC Johnson의 녹색 식물 기반 세척 제품은 환경 친화적이며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이러한 제품과 SC Johnson이 환경을 돕기 위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aterU- 다른 Walgreens 제품입니다.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는 재사용 가능한 BPA Free 물병. 재사용 및 재활용이 가능하며 물병의 BPA 라인 문제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곳에서 친환경 제품을 만들 때 지속 가능성의 끝을 구축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장기적인 공급 관계에서 벗어나는 것이 어렵다고 상상할 수 있지만 Walgreens가 일부 상위 판매자에게 좋은 제품 환경을 제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허브샵은 건강샵입니다
친환경화에서 종종 간과되는(그러나 매우 중요한) 부분은 우리 모두가 내릴 수 있는 건강한 결정입니다.
올바른 식사, 운동, 건강한 음식보다 올바른 선택과 같은 날. 의료 산업이 거대한 폐기물이자 유독성 폐기물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다음에 병원에 갔을 때만 보면 왜 그런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Walgreens가 매장에서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홍보하여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은 환경적 관점에서 모델에 대한 매우 큰 성과가 될 것입니다.
친환경은 살고 있는 집만큼이나 살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것입니다. 확장하면 판매하는 집만큼이나 판매하는 제품에 관한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비즈니스와 상업의 세계에서 잊혀질 것입니다. Walgreens가 현재 새 건물의 설계 및 에너지 정책에서 실행하고 있는 것처럼 이 분야에서 동일한 현명한 판단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랜드 오프닝 사진을 보려면 Go Walgreens 기사 전체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