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Coon Hounds – Slick 훈련에서 Coon Dog를 어떻게 끊을 수 있습니까?

쿤 하운드를 훈련할 때 흔히 발생하는 문제는 까다로운 나무 베기 또는 벌거벗은 나무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끈끈한 나무에서 쿤 개를 부수는 데 사용했던 몇 가지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쿤 개를 알아야 합니다. 내 말은 사냥개가 처벌에 어떻게 반응할지 알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소심한 쿤 하운드가 있다면 주의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을 가진 coon dog과 함께 나는 그들이 나무를 핥을 때 보통 그들을 완전히 무시할 것입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나무에 다가가 올가미를 걸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무에서 너구리를 검색하겠습니다. 나무가 끈적끈적한 것이 분명하면 개를 풀고 나무에서 멀어질 것입니다. 내가 이 개를 가장 꾸짖는 것은 거친 말일지도 모른다.

그러나이 방법이 작동하려면 실제로 너구리 나무를 할 때 반대로해야합니다. 그러나 항상 같은 차분한 태도로 각 나무에 접근하십시오. 옷을 입고 다시 묶으십시오. 쿤을 찾으면 개를 풀어줄 수 있지만 가죽 끈에 묶고 다시 나무로 보내십시오. 그들이 나무 위로 돌아오면 쓰다듬어주고 격려하는 어조로 당신이 그들을 고맙게 여기고 있음을 알립니다.

완고한 쿤 하운드가 있다면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조정이 필요한 나이든 개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내 경험상 어린 쿤 하운드는 종종 “게을러서” 트랙 작업이 어려웠기 때문에 쇼트닝과 같은 쉬운 방법을 찾습니다. 이 쿤 하운드는 때때로 약간의 상기가 필요합니다. 앞서 언급한 하운드로 가보시길 권합니다. 벌거벗은 나무를 결정한 후 적합한 스위치를 찾으십시오. 가죽 부분만 사용하는 경우 여분의 목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슬로 coon dog를 다치게 하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약간의 강타와 몇 번의 단호한 “아니오”를 준 다음 나무에서 떼어내어 재배치하십시오.

이 방법이 작동하려면 나무를 가지치기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감상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결국 그들은 트리를 하는 동안 쿤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더 좋고 쉽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어떤 개도 나무 줄기에서 100% 정확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쿤 하운드가 지속적으로 쿤 나무를 심는다면 70%의 확률로 잘하고 있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너구리를 절대 놓치지 않는 것 같은 쿤 하운드가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50% 또는 그보다 더 나쁩니다.

나는 또한 혈통이 일부 화려한 식물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나는 운이 좋게도 둘 중 일부를 소유할 수 있었기 때문에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거의 모든 쿤 하운드가 뾰족한 나무를 자르도록 훈련받을 수 있다고 강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팁이 쿤 하운드를 훈련할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