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 코티드 리트리버 사냥개의 개요

이상적인 사냥 동반자이자 완벽한 가족 애완동물이 될 수 있는 훌륭한 개 품종을 찾고 있다면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원래 St.에서 개발되었습니다. John’s Dog, Water Spaniels, Setters 및 Labrador Retrievers, 이 품종은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종을 찾는 많은 스포츠맨(또는 여성)이 선호하는 품종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훈련하기 쉽고 주변 세계에 대해 행복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견계의 ‘피터팬’으로 불리며 노년에도 강아지 같은 열정으로 즐겁게 일에 임한다.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 소유의 장단점.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는 생명력, 정신력, 선량함으로 가득한 활동적인 견종입니다. 그들은 들판에서 일하는 것을 즐기는 만큼 집안에서 노는 것을 즐기는 전형적인 강아지입니다. 이 견종은 민첩하고 이상적인 농장견으로 분류되지만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가 당신에게 적합한 품종인지 선택하기 전에 각각의 무게를 재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Flat Coated Retriever 품종에 대한 많은 장점이 있으며 한때 현장 작업과 적응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자신의 일을 즐기고 영원한 강아지로 남아 있는 에너지 넘치는 건독을 찾고 있다면 이 견종은 확실히 당신을 위한 품종입니다.

o 긍정적 강화를 사용하면 지능적이고 훈련하기 쉽습니다.

o 다른 애완동물과 잘 어울리며 여러 개가 있는 집에서도 잘 지냅니다.

o 그들은 장난으로 어린 아이들을 넘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나이가 많은 아이들에게 더 적합하지만 아이들과 잘 어울립니다.

o 그들은 보통 사람들을 사랑하고 매우 친절합니다.

o 그들은 회수 견으로 잘 작동하며 덜 두꺼운 잎과 물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o 그들은 다재다능한 품종이며 훌륭한 개와 애완동물이 됩니다.

o 성격이 상냥하고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이블 원

모든 개 품종과 마찬가지로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이 품종에는 아래 섹션에 나열된 몇 가지 심각한 건강 문제가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는 활동적이고 활기찬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o 중구축함의 평균 수준입니다.

o 비록 그들이 성격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일부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는 매우 완고할 수 있습니다.

o 에너지 수준이 높아 아파트 생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o 그들은 매일 많은 운동이 필요하며 보통 하루에 약 90분이 필요합니다.

또는 Flat Coated Retrievers는 매우 민감하며 이는 어떤 면에서 고유한 품질일 수 있지만 훈련 및 기타 영역에 관해서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긍정적 강화 이외의 유형의 훈련이 사용되면 종료하고 훈련을 거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o 그들은 개 세계의 “피터 팬”이며 개가 늙을 때까지 행복하고 활기차고 열정적 인 강아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o 장기간 혼자 있으면 분리 불안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짖는 문제와 파괴적인 행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입이다. 이것은 손을 간질이고, 물건을 치우고, 집안에서 물건을 씹을 수 있는 개와 같습니다.

o 그들은 자신의 대변을 먹는 Coprophagy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