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커 스패니얼이 핥는 10가지 이유

코커 스패니얼이 핥고 아픈 이유는 무엇입니까?

핥는 것은 늑대에게 자연스러운 행동입니다. 어미 늑대가 먹이를 사냥하고 돌아오면 무리에 있는 새끼들이 어미 늑대의 입과 얼굴을 핥아 역류를 조장합니다. 이것은 절단 중에 좋은 동작입니다. 곧 아이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음식을 사냥하는 법을 배웁니다. 만족한 어미 늑대도 새끼를 다시 핥아 새끼들이 용변을 볼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핥는 것이 모든 개들이 느끼는 감정이라는 것을 배우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핥는 행동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개가 매일 핥고 살아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코커 스파니엘의 핥기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단순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파악하기 쉽고 수정하기 쉽습니다. 먼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래서 개가 핥는다.

1) 매너 – 개를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2) 강아지는 먹이를 주지 않을 때 어미의 얼굴을 핥아 구걸합니다.
3) 사랑의 상징 – 개 키스
4) 강아지 스스로 청소하기 – 강아지 때 배운 본능
5) 개 조작 전술 – 색을 위해 핥기
6) 개인 및 폐기물 관리
7) 우울증
8) 개 건강 문제
9) 상처 세척
10) 부상 – 통증

문제가 있을 때

당신의 코커 스패니얼이 키 핥는 사람이라면 그 이유를 살펴볼 때일 것입니다. 예를 들면: 개가 오랫동안 혼자 있습니까? 분리불안으로 인한 불안? 강아지가 다쳤나요? 피부 병변이 있습니까? 당신의 개는 아픈가요? 강박적인 핥기는 다른 문제를 드러낼 수 있는 긁거나 깨무는 영역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강박 – 강박적인 핥기 행동은 종종 개 스트레스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첫 번째 장소는 사이트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피부나 코트에 무언가 붙어있을 수 있습니다. 발에 상처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코트 아래 발진을 찾으십시오. 가능한 질병을 찾으십시오. 개가 스스로 핥게 만드는 특이한 것을 찾으십시오. 피부 상태라면 치료가 쉬울 것입니다.

반면에 개가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억지로 핥게 한다면 더 걱정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귀여울 것입니다. 그러나 곧 지칠 것입니다. 당신의 길을 가고 그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을 조종하는 것은 학습된 습관일 수 있습니다. 습관은 끊어야 합니다.

행동에 대해 개에게 보상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핥는 것을 멈추도록 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기하면 개는 새로운 속임수를 배웁니다. 개가 핥기 시작하면 다른 활동으로 관심을 바꾸십시오. 그러나 먼저 강한 단어 NO 명령으로 핥기를 깨뜨려야 합니다. 코커 스패니얼을 때리거나 소리를 지르지 말고 침착하고 부드럽게 행동하십시오.

핥는 것은 해로운가요?

개는 수백 년 동안 사람을 핥아 왔으며 순진한 개에게 입맞춤을 받고 죽는 사람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모든 개는 소금 맛을 좋아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사람을 핥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개가 열린 상처를 핥게 해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상처에 병원성 벌레가 유입되어 감염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들은 것과 상관없이, 개방된 상처를 핥는 개가 감염이나 오염의 가능성을 피해야 합니다.

당신의 코커 스패니얼이 건강하고 감염의 징후가 없는 한 당신이 간지러워하지 않는 한 장난스럽게 핥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사랑의 표현입니다.

강아지가 통제할 수 없는 핥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지역 수의사 또는 전문 트레이너와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강박 – 강박적인 핥기 행동은 종종 어떤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는 개와 관련이 있습니다. 귀하의 수의사 또는 전문 개 조련사는 소스를 식별하고 치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주면서 동시에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