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대비하라 – 하바네세 훈련과 계획은 끝났다!

이제 겨울이 성큼 다가온 지금, 다시 한 번 우리 가족 반려동물의 추운 겨울을 보호할 준비를 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은 Havanese 개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 강아지의 부드러운 털과 푸피 코트가 몸을 “밀봉”하여 강아지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좋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또 다른 사실입니다. 같은 코트이기 때문에 알고 있는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름 동안 강아지를 시원하게 유지해 줍니다. 그러나 코트는 일반적으로 짧고 빠른 외부 여행에만 적합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그동안 몇 가지 실용적인 팁으로 Havanese 교육을 완료하십시오.

Forest의 번식 역사의 뿌리를 고려할 때, 이 뽀송뽀송하고 고급스러운 코트는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이며 더운 날 개를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그래서 겨울에 딱 맞는 외모로 보여도 추위로부터 보호가 필요한 강아지입니다.

아마도 주로 코트 때문에 많은 Hav는 눈 속에서 놀고 겨울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노인과 젊은이는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 기 때문에 생각이 다릅니다. 해결책은 개 코트, 재킷 또는 슬리퍼와 같은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개에 달라붙는 눈덩이는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으며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나 소유자는 개를 차려 입는 데 도취되어서는 안됩니다. 의류, 부츠, 스카프 등 등은 결국 개의 움직임을 제한하거나 더 나쁘게는 “갇힌” 느낌이 들게 만듭니다.

대초원 지역에서 자라고 자란 Havanese는 습도가 공기이기 때문에 조금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대초원에서는 눈이 코트를 쉽게 부풀립니다. 그러나 겨울이 온난한 곳이면 어디든지 눈이 무겁고 축축하여 뼈에 닿는 부분을 흠뻑 적시고 차가워지게 합니다. 이것이 지역 기상 채널에서 기상 보고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당신에게 너무 추운 것은 당신의 개에게 너무 추운 것을 의미합니다. 하바네즈 훈련은 개가 빠른 변기 휴식을 위해 밖에 나가는 것을 막을 때 시작됩니다.

사탕을 갈망하는 애완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항염증제를 보관하는 것의 가치에 대한 마지막 정보입니다. 부동액은 단 맛이 나는데, 이는 한 티스푼만 먹어도 고양이를 죽일 수 있는 무언가에 대해 참으로 아이러니합니다. 애완 동물에게 안전한 것을 원하는 경우 약에 쓴맛을 내는 물질을 추가할 계획이 아니라면 지역 애완 동물 가게에서 일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