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팁 – 건강 식품에 대한 갈망을 만드는 방법

왜 우리는 정크 푸드를 갈망합니까?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은 종종 체중을 빨리 줄이려는 욕망과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간식으로 먹고 싶은 욕망 사이의 전쟁터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되려고 우리는 무엇을 먹지만 연구에 따르면 열정 우리가 먹는 것에 익숙한 음식, 당신은 우리가 말할 수 있습니다 욕구 우리가 먹는 것. 재미를 위해 또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아이스크림을 먹는 습관이 생겼다면 적절한 상황에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지는 것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avlov의 개는 다른 이름으로 여전히 Pavlov의 개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간식이나 정크 푸드를 갈망하도록 훈련했다면 그 반대도 사실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한 간식과 음식을 갈망하도록 스스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얇은 맛의 보충제가 달콤한 롤만큼 중요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기 전까지는 커피에 대한 갈망이 없었습니다. 더블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마찬가지입니다. 커피와 초콜릿의 맛은 이러한 음식과 그 맛과 관련하여 연구되어야 합니다. 고도로 발달된 산림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파충류를 먹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우리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고 빠르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은 욕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음식을 준비할 때.

그렇다면 단것을 건강식 목록에 올리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영화의 한 구절을 인용하자면 “만들면 그들이 올 것입니다.” 이 경우 식사와 간식 시간에 건강식을 선택하는 습관이 들게 되면 포기한 것보다 그 음식이 더 땡기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간식 경험과 관련된 많은 재미가 있으며 우리 대부분은 그것을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건강한 음식 레시피와 간식 대신 스스로 만들 수 있다면 정신적, 육체적 미뢰를 훈련시켜 그것을 갈망하게 할 수 있고 새로운 건강식이나 레시피를 중심으로 새로운 흥미진진한 그룹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최근 연구에서 이를 확인했습니다. 결과는 새로운 욕구가 건강에 좋지 않은 건강한 음식에서 나오더라도 기존 욕구를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욕구를 만들 수 있음을 보여 주며 원래 욕구는 지방과 설탕의 사실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최고의 이야기? 하는 데만 1주일이 걸립니다.

나는 또한 다른 기사에서 우리의 욕망을 재훈련하는 데 사용할 몇 가지 건강한 아이디어를 공유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건강한 영양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지금은 건강에 좋은 스낵 식품의 몇 가지 예를 들겠습니다.

당신의 미뢰에 그런 종류의 충격을 바로 문 밖으로 원하지 않는다면, 때때로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대한 통제할 수 없는 욕망이 생기면 대신 커피 한 잔이나 우유와 함께 초콜릿 오발틴 한 잔을 마시십시오. 오발틴은 아이들에게 주는 정크 초콜릿 우유 믹스와 다릅니다. 대신 빠른 건강식으로 생각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권장량 4숟가락 대신 1숟가락이나 2숟가락을 넣으면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는다.

2단계: 지역 식료품점에서 초콜릿 맛 유청 믹스(또는 원하는 맛)를 구입하고 타원형 대신 사용하십시오. 이 여분의 단백질은 예전과 다릅니다. 예전에는 블렌더 없이는 섞을 수 없었고 맛이 정말 별로였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흔들거나 저어주기만 하면 빠르게 섞이고 맛이 너무 좋습니다. 날 믿어.

이제 지방과 설탕 아이스크림을 건강한 패스트푸드로 바꾸셨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게다가 굉장히 푸짐하고 만족스럽습니다. 포기하고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때만큼 빨리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효과가 없을 것 같습니까? 글쎄, 나는 그것을 증명할 수 있고 우리와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에 대한 테스트는 동일하게 입증되었습니다. 사실, 매일의 과자 대신 건강에 해롭고 영양가 있는 음식 조리법을 사용했을 때, 그리고 일주일 후에만 효과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오래된 정크 푸드 대신 정크 푸드를 갈망했습니다.

계속 시도하십시오. 건강에 좋은 식사와 간식을 금세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