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 행동 관리: 집중 – 파트 A

도미넌트 도그는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지만 주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종종 개가 주인을 한계 이상으로 밀어붙이기 때문에 화가 난 주인은 비명을 지르거나 좌절감을 느끼며 싸울 것입니다. 아니면 대신이 헬렌 켈러의 부모가 개를 대했던 것처럼 개를 대하여 애니가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 그를 “애완동물”로 만들 것입니다. Keller 대위가 Annie Sullivan에게 한 말: “…그녀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주십시오…” 역화!

그럼 개 군주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자신의 태도와 타이밍이 성공에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지배견과 함께 일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당신을 시원하게 유지하십시오. Yees는 역효과를 낳고 어려운 동물만 나오게 합니다. 황변은 문제를 확대합니다. 불로 불과 싸울 수는 없습니다.

대신 다음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철은 철을 날카롭게 한다.”

확실히 해. 단호하고, 꾸준하며, 일관성을 유지하고 반려견과 함께 일상을 시작할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자녀와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우정과 정직과 손을 잡고 그들을 가르치고 인도하고 훈육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개와 함께 당신의 목표입니다.

통제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안정성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눈맞춤 도미넌트 도그를 지배할 때. 순종적인 개가 시선을 돌리는 동안 지배적인 개가 응시를 유지합니다.

아이컨택은 강아지의 주의를 끌고 복종 상태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개 언어에서는 먼저 시선을 피하는 사람이 “패배”하고 보냅니다. 그래서 당신의 눈이 “통제”와 “통제”의 초점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또한, 메인 개가 “자신의 물건”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치워야” 합니다. 장난감, 양탄자, 뼈 또는 무엇이든. 당신은 자신을 중요한 사람으로 보여야 하고 집에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야 당신은 그를 “탑승”하고 이것을 그와 “공유”합니다.

개가 구걸하거나 아무것도 가져가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지배적 인 성격, 소유욕 또는 침략의 발달을 조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실제로, 공격성 개 우성은 교정되지 않은 우세 자세에서 자연스럽게 진화합니다. 대신 사이클을 깨십시오.

개의 행동을 깨뜨리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개가 원하는 것을 “공짜로” 가지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벌게 하라!

자신이 아니라 벌어라!

예를 들어, 도미넌트 도그는 빠른 속도로 30분 동안 걷고 “냉각” 기간을 갖는 것과 같이 먹기 전에 잘 걷거나 운동을 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아플 것입니다). 그는 규칙을 따르고 당신의 리더십을 따라야 하며, 그가 “목적”과 “필요성”을 가지고 “일한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전에 통제 불능이었던 개가 자신에게 직업과 경계가 있고 통제의 부담이없고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행복한 눈으로 행복하게 서있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가치 있고 즐거운 일을 해냈습니다! 개는 기꺼이 순종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원하는 것에 대한 권리를 얻었습니다. . . 훈련 도구나 뇌물이 아니라 실제 학습 시간을 빼앗는 것입니다. . . 그가 가진 것이 아니라 당신의 선물입니다. . . 당신의 행복과 사랑의 표현. . .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기로 선택할 때. . . 당신의 시간에만. 당신은 통제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Dominant Dog에 사용되는 특정 개 훈련 방법이 있습니다. 개가 당신의 권위와 통제를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당신의 초점에 대한 약간의 과정이 있습니다!

또한 개 의사 소통 방법을 사용합니다. “침묵, 항복, 그리고 리더십”. . . 개가 속삭이는 캐릭터 익숙한 단어로 접근합니다. 결국, 당신의 개와 좋은 의사 소통을하고, 그의 주의와 집중을 말하고 제어하기 위해, 당신은 그의 말을 말해야 합니다.

. . .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차갑고, 차갑고, 수집된 에너지와 권위에 대한 당신 자신의 명확성과 이해를 생성하고 유지하는 조용한 방법을 요구합니다. 이 무료 기사의 파트 B는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잘 알려지지 않은 개 훈련 팁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장에서 정중하게 말할 때도 유용합니다.)

지배력은 설 자리가 없으며 증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치를 주면 1마일이 걸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