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개 장난감에 대해 알리고 싶지 않은 치명적인 비밀

개가 정기적으로 씹는 장난감의 표시를 보십시오. 또는 애완동물 가게에서 강아지 장난감의 라벨을 보십시오. 체인점뿐만 아니라 고급 애완동물 부티크에 있는 대부분의 강아지 장난감이 Made in China라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왜 걱정해야 합니까? Consumer Affairs 보고서에 따르면 수의사가 테스트한 애완용 장난감에서 납, 크롬 및 카드뮴 수치가 높은 일부 장난감이 발견되었습니다. 크롬은 발암 물질이며 이러한 제품을 입에 넣은 개는 건강에 영향을 미칠 위험이 높습니다. 납 독성은 강아지의 체내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될 수 있으며 소형견은 특히 취약합니다. 수의사들은 금속 독성이 개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HealthyStuff.org는 수입된 애완 동물 장난감의 45%가 위험한 수준의 위험한 독소로 테스트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수의사는 이러한 독소가 테스트에서 장난감에서 쉽게 제거된다고 보고합니다. 이는 장난감에 침을 흘리는 것을 좋아하는 개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더 안타까운 것은 이 애완용 장난감 산업에 대한 규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테스트하는 실험실에서는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에서 독소를 발견하는 것이 점점 일상화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개 장난감을 입에 넣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애완 동물을 키우는 어린 아이들의 부모는 걱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반려동물 주인들에게 구매하기 전에 라벨을 확인하고 가능하면 Made in the USA 장난감을 구매하도록 조언합니다. 반려견의 생명과 건강이 달려 있을 수 있습니다.

저의 사명은 수입 반려동물 제품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여 무고한 반려견의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