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강아지 사료 –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6가지 팁 – 잘못된 강아지 사료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재미 있고 장난스럽고 장난스럽고 당신과 당신의 강아지가 함께하는 데 오랜 세월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 생활하는 초기에 몇 가지 간단한 조치를 취하면 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의 미래에 건강을 유지하고 문제를 줄이기 위해 올바른 음식으로 강아지를 시작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6가지 주요 사항만 있으면 쉽습니다.

가정 1: 단단한 음식이 너무 빨리.

강아지가 어미 젖만 먹었다면 강아지의 식단을 바꿔야 합니다. 이러한 양식은 애완동물 전문점과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우유에서 고형 사료로의 전환은 사료가 고형 사료로 대체될 때까지 몇 주에 걸쳐 점차적으로 강아지에게 새로운 사료를 소개함으로써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2 생각하기: 먹일 것을 먹인다.

반려견이 이미 단단한 음식을 먹기 시작했을 수 있으며, 그렇다면 계속해서 같은 음식, 가급적이면 같은 유형의 음식을 먹이십시오. 음식의 종류나 종류를 바꾸고 싶다면 한 번에 조금씩 여러 번 먹이십시오.

천천히 바꾸지 않으면 아기가 배탈을 일으켜 구토, 설사 또는 두 가지 모두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를 매우 화나게 만들고 강아지가 음식을 먹은 후 원하지 않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면 음식 그릇에 대한 불신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팁 #3: “대량” 식사를 바로 또는 너무 일찍 먹이십시오.

강아지가 자라면서 식단에 다른 공식이 필요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생후 1년입니다. 네, 12개월이고 대형견이라도 그 기간은 18개월 정도 됩니다. “대형”의 표준 정의는 대형견의 체중이 50lbs(23kg) 이상인 경우입니다.

일부 음식은 “신체 형성 시스템”을 매우 빠르게 가속화하여 나중에 심각한 뼈 및 뼈 문제의 위험이 더 커지며 이는 모든 개에게 공통적입니다.

강아지에게 적합하다고 쓰여 있는 사료를 구입하고 대형 품종에 적합하지 않은지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강아지 사료 제조업체는 텍스트나 웹 사이트에서 대형 품종에 적합한지 여부를 설명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제조업체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거나 다른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성분은 강아지의 “형성” 동안 매우 중요합니다.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올바른 음식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강아지는 가능하면 처음 6개월 동안 하루에 서너 번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음식의 양을 작은 식사로 나눌 수 있으며 몇 달 후에는 하루에 두 번 먹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한 번 먹이를 줄였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개는 더 좋았지 만 하루에 두 번 먹이면 평생을 유지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가정 4: 운동을 통한 음식 “실험”.

많은 새 주인은 개가 좋아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음식을 주거나 “특별 대접”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강아지는 무엇이든 씹기 때문에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다른 많은 “인도적인” 음식과 함께 포도나 초콜릿 한 조각은 일부 사람들이 죽이는 강아지(및 나이든 개)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사료는 강아지에게 먹여야 하는 유일한 음식입니다.

원칙 5: 다양성은 삶의 양념입니다.

자녀가 건조 식품, 통조림 식품, 생 식품 등 다양한 유형의 식품을 즐기게 하십시오. 그리고 두 가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편식하지 않을 것이고 모든 식사 시간은 당신의 아이에게 재미있을 것입니다! 주인님의 식사 시간을 늘리기 위해 반짝이는 눈과 꼬리를 흔드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겠죠!

음식 유형과 스타일을 바꾸면 동일한 유형과 스타일이 규칙적인 식단인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비타민이나 미네랄 “축적”을 예방하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개의 일생 동안보다 모든 음식 스타일을 받아들이도록 격려하기에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식단을 바꿀 때는 작은 단계로 변경해야 하므로 거절당하지 않고 환영받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팁 6: 좋아하는 음식을 억지로 먹지 마십시오.

귀하의 식단은 단백질이 많거나 탄수화물이 많거나 채식주의자일 수 있지만 자녀에게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그러한 선호 사항은 개가 나이가 들었을 때, 그리고 수의사 또는 가급적이면 개 영양사와 상의한 후에만 소개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강아지 기간은 뼈와 뼈의 발달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하므로 최고의 강아지 사료는 필요한 모든 요구 사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강아지는 사랑스럽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 주변 사람들에게 끝없는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시작점은 강아지 사료에 대한 6가지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