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극성 개 품종 – 개에 알레르기가 있습니까? 이건 널위한거야!

저자 극성 개 품종은 개의 비듬과 털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더 인기 있는 저자극성 개 품종에는 테리어, 바센지, 비숑 프리제, 푸들, 차이니즈 크레스티드, 그레이하운드, 하바네즈, 아이리시 워터 스패니얼, 시추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약간의 비듬을 생성하지만 저자 극성 개의 비듬은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덜 불편함을 줄만큼 충분히 작습니다. 저자 극성 개 품종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에너지가 많고 조용한 개 주인에게 어려운 행동을 할 수 있는 미니어처 또는 장난감입니다.

그러나 알레르기가 있는 개 주인도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불편함을 줄이고 털복숭이와 함께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팁은 일반적으로 새 개를 가족으로 맞이하는 모든 가정, 특히 저자극성 개 품종에도 적용됩니다.

새로운 개(나이에 관계없이)는 집에서 처음 몇 시간과 며칠 동안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자 극성 개 품종은 다른 품종보다 더 긴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의 접촉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처음 며칠 동안은 취급을 피해야 합니다. 조심하되 그들이 사랑하는 것을 막지는 마십시오. 그들이 새 집에 익숙해지도록 하십시오. 새 개가 집을 돌아다니고 가구 냄새를 맡고 길을 찾도록 하세요.

새로운 저자 극성 개가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면 가구, 카펫 및 의복에 묻을 수 있는 비듬과 털의 양을 줄이기 위해 손질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정기적인 칫솔질은 알레르기 반응의 위험을 줄이는 것 외에도 저자극성 개를 불편하고 매력적이지 않게 만드는 매트와 매듭을 줄여줍니다. 넓은 이빨을 가진 강철 빗은 엉킨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느슨한 머리카락을 가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양치질과 몸단장으로 저자극성 개의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완 동물 가게나 수의사를 통해 피부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자극성 개에게 충분한 운동을 주면 알레르기 반응의 위험도 줄일 수 있습니다. 첫째, 신선한 공기는 털에 비듬이 없도록 합니다. 둘째, 개가 피곤하고 밤새 자면 당신이 자는 동안 당신과 함께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침대보와 시트에 비듬과 털을 남기기 위해 당신의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십시오. 시트와 커버를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청소하면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저자극성 강아지가 밤낮으로 잘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푹신한 침대나 오래된 담요는 따뜻하고 안전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애완 동물의 침구를 정기적으로 씻어서 비듬과 모피가 카펫이나 옷에 쉽게 옮길 수 있는 위험한 수준까지 쌓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저자극성 개라도 집에 존재하는 일부 알레르기 항원을 피할 수 없으므로 건강을 유지하려면 집을 항상 깨끗하고 단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자녀에게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저자극성 개 품종에 대해 정기적인 털 손질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짧은 머리 개라도 정기적인 전문적인 털 손질이 필요합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매달 목욕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알레르기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저자극성 강아지에게 길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보장할 것입니다.

저자 극성 개 품종조차도 때때로 여전히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개를 데려왔을 때 의사를 방문하고 알레르기로 인한 심각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개인 예방 루틴을 계속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