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먼 셰퍼드 독의 역사와 행동

저먼 셰퍼드 독은 Alsatian, Deutscher Schaferhund, GSD와 같은 다른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독일 셰퍼드 강아지 기질

저먼 셰퍼드 개는 가장 지능이 높은 개 중 하나이며 모든 종류의 활동을 수행하는 다재다능함과 탁월함으로 경찰, 수색 및 구조 임무, 폭탄 탐지와 같은 군사 기능과 관련하여 명예의 전당에서 영원한 위치를 보장했습니다. 시각 장애인이나 시각 장애인을 위한 시력견으로도 사용됩니다. 저먼 셰퍼드는 학습 속도가 빠르며 타고난 지능이 높기 때문에 훈련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개는 활동적이고 기민하며 지능이 높고 활동적인 성격을 지닌 다른 많은 동물과 마찬가지로 저먼 셰퍼드가 성가신 자가 되지 않도록 육체적, 정신적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극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견종은 훌륭한 동반자가 되며 용감하고 충성스럽습니다. 일부 개는 일반적으로 약간 냉담하고 신중한 경향이 있지만, 이 품종의 개는 훌륭한 가족 애완동물이 되며 일반적으로 아이들과 잘 지냅니다. 때때로 어떤 개는 저먼 셰퍼드의 모습으로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나타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약간 지배적일 수 있습니다. 번식 혈통에 따라.

저먼 셰퍼드 개는 뛰어난 보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낯선 사람과 다른 개를 경계합니다. 개가 다른 동물과 상호 작용하려면 조기 사회화가 필요합니다. 기후 내성에 관한 한 이 개는 적당한 추위와 적당한 더위에 매우 잘 적응합니다.

저먼 셰퍼드 개 손질 및 운동 요구 사항

저먼 셰퍼드는 높은 에너지 수준을 자랑하므로 이 품종의 개는 매일 많은 운동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손질 요구 사항은 그렇게 까다롭지 않으며 털은 일주일에 한두 번만 빗질하면 됩니다. 저먼 셰퍼드는 보통에서 무거운 털갈이를 하는 견종이므로 알레르기 환자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저먼 셰퍼드 독의 모습

저먼 셰퍼드 강아지의 몸은 일반적으로 키보다 길며, 현대 변형에서는 동물이 서 있을 때 마치 개가 뒷다리로 나올 준비가 된 것처럼 몸이 구부러집니다. 이것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저먼 셰퍼드 도그의 첫 번째 변종은 몸이 정사각형이고 엉덩이가 덜 기울어져 있습니다. 꼬리는 일반적으로 덥수룩하고 약간의 곡선으로 매달려 있습니다.

이 견종은 운동선수 모양과 머리 꼭대기에 곧은 귀가 있고 뾰족한 주둥이가 있어 개의 기민한 모습을 향상시킵니다. 코트의 색상은 다양하며 검정, 검정, 황갈색 및 세이블이 포함됩니다. 최근에 그러한 표본이 자체 하위 범주로 대표되는 움직임이 있었지만 도그 쇼의 관점에서 흰색 코팅된 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개 품종은 똑 바르거나 약간 물결 모양일 수 있는 중간 길이의 머리카락으로 구성된 두꺼운 외부 코트가 있는 이중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 수컷: 75~100파운드

여성: 60~80파운드

키: 수컷: 24 – 26인치

여성: 22 – 24인치

저먼 셰퍼드 개 건강 문제/예상 수명

이 개 품종의 수명은 일반적으로 10~12년입니다. 수년에 걸친 극단적인 번식으로 인해 저먼 셰퍼드 개는 다음을 포함한 많은 유전적 장애로 고통받았습니다.

주요 관심사:

CHD

팔꿈치 이형성증

사소한 문제: 범골염; vWD; 퇴행성 골수병증; 카우다 에퀴나; 피부 알레르기; 핫스팟; 신생물; 판누스; 백내장; 위 염전; 항문주위 누공; 심근병증; 혈관육종

저먼 셰퍼드 개는 또한 곰팡이 Aspergillus의 치명적인 전신 감염에 취약합니다.

저먼 셰퍼드 독의 역사

현대 저먼 셰퍼드 도그는 완벽한 저먼 셰퍼드 도그를 번식시키기 위해 19세기 후반에 공동 노력의 최종 결과입니다. 그때까지 각 지역은 양치기 개 품종을 자랑했습니다. 완벽한 셰퍼드 도그를 얻기 위해 북부의 다양한 품종의 개와 중부 지역의 개가 교배되어 마침내 현대 독일 셰퍼드의 조상이되었습니다.

저먼 셰퍼드 개 사육 프로그램의 목표는 무리 전체를 위협하지 않고 나머지 무리로부터 길 잃은 양을 보호하고 통제할 수 있는 개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소 몰이 개와 달리 저먼 셰퍼드 개는 다리 간지럼을 보이는 것은 좋지 않으며 이러한 미덕 중 하나라도 전체 군중을 놀라게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짖는 것으로 와드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저먼 셰퍼드 개 사육 프로그램은 정확하고 신속하며 침착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고도로 지능적이고 다재다능하며 신속하고 독립적인 견종을 생산해야 합니다. .

1899년과 1901년 사이에 전문 품종 클럽이 설립되어 원래 슈투트가르트에 본부를 두다가 뮌헨으로 옮겨 마침내 베를린에 이르렀습니다. 이 클럽은 Der Verein Fur Schaferhunde(줄여서 SV)로 알려져 있으며 이 조직의 주요 목표와 목적은 저먼 셰퍼드 견종의 지속적인 긍정적인 발전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저먼 셰퍼드 개는 번식한 지 10년 만에 곧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개 품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인기의 떠오르는 별은 영국과 프랑스에서 당시의 반발을 피하기 위해 개 품종을 알자스 또는 단순히 양치기 개라고 부르는 것이 신중한 것으로 간주되었던 두 차례의 세계 대전으로 인해 약간 손상되었습니다. 개 품종의 이름에 붙은 독일어 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