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먼 셰퍼드 개 품종 – 라인 및 작업 라인 표시

몇 주 전에 나는 저먼 셰퍼드 개 품종에는 많은 유형이 있으며 이러한 유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고 설명하는 기사를 썼습니다. 의도된 목적을 드러내는 신체적 특성을 가진 개와 신체적 특성을 통해 자신의 기원을 보여주는 개. 이 게시물에서는 Show Lines(또는 High Lines)와 Working Lines의 차이점인 첫 번째 시나리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두 유형의 저먼 셰퍼드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신체 유형입니다. Show Bloodlines의 GSD의 신체적 형태는 품종 표준에 설명된 이상에 가까운 반면, German Shepherds of Working Bloodlines는 신체적 형태보다는 작업 능력에 중점을 두고 사육됩니다.

FCI가 인정한 Show Bloodlines의 저먼 셰퍼드는 유형이 매우 균일합니다. Show Bloodlines의 좋은 GSD는 유난히 아름다운 개입니다. 쇼라인 저먼 셰퍼드는 워킹라인 견종보다 더 크고 각이 지며 색이 더 밝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검은색과 빨간색이며 종종 Working Bloodline German Shepherds보다 부드러운 유동적인 트로트와 건전한 기질을 나타냅니다.

매니아와 심지어 일부 브리더와 트레이너 사이의 주요 오해는 GSD의 Show Lines가 순응을 위해서만 사육되며 GSD의 Working Lines만큼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명확히합시다. 저먼 셰퍼드 쇼 라인은 독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견종입니다. 그들이 쇼 링에서의 경쟁을 위해 자란 것은 사실이지만 작업 제목도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독일 SV 시스템 하에서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며, 여기에는 쇼 및 브리딩견 타이틀이 필요합니다. 독일인들은 그들의 견종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사육하는 개가 최고인지 확인하고 번식에 관해서는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종은 고관절 인증을 통과해야 하며 번식하기 전에 각 개는 최소한 Schutzhund I 타이틀을 보유하고 지구력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경쟁하는 모든 국가 쇼에서 용기의 시험.

이 계열의 대표자는 효과적인 쇼견이 될 수 있지만, 경비견, 안내견, 안내견, 수색 및 구조견, 사냥견으로도 활동할 수 있으며 훌륭한 가족 동반자이자 보호자가 됩니다. 그러나 많은 쇼 라인 개는 진정한 보호견에 필요한 힘과 신경이 부족합니다. 그들의 힘과 그들의 신경은 라인에서 일하는 개들과 그들을 구분 짓는 것입니다.

반면에 일하는 혈통은 외모보다는 주로 일하는 자질을 위해 사육되기 때문에 이 견종의 외모는 매우 다양합니다. 강하고 운동적이지만 성능 라인의 전형적인 세련된 형태를 많이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독특한 구조를 보여주기 때문에 많다. 그들은 종종 세이블이지만 일련의 다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블랙 앤 탠, 새들 백, 바이 컬러, 솔리드 블랙 및 흰색을 제외한 거의 모든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Working Lines는 또한 평균적인 Show Lines보다 더 많은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Show Line German Shepherds보다 더 민첩하며 강하고 더 강한 성격, 강한 신경 및 좋은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더 건강합니다. 이 개들은 또한 가족이나 안내견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공격성을 보이기는 하지만 놀라운 가족 동반자가 됩니다.

이 두 가지 유형 사이의 교잡은 교배에 사용되는 동물만큼 좋거나 나쁩니다. 일반적으로 상위 유형의 극단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두 개 모두 다정하고 돌보며 따뜻한 동반자가 되며 다양한 일을 잘합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설명했듯이 저먼 셰퍼드 견종을 다른 견종과 구분하는 주요 사항 중 하나는 특정 작업을 더 잘 수행하는 견종이 있지만 다른 견종은 그렇게 넓은 범위에서 마스터하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기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