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그 강아지 – 내 강아지에게 가장 좋은 음식을 선택하기 위한 팁

1. 개 사료 라벨을 읽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단백질, 특히 처음 5가지 성분이 있어야 합니다. 닭고기는 닭고기만 먹는 것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메기는 단백질과 에센셜 오일이 풍부한 마른 생선입니다.

2. 저그 강아지는 특히 생후 첫해에 좋은 영양이 필요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가 성분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늘날 개 주인이 직면하는 많은 건강 문제는 어렸을 때 먹인 음식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3. 항상 기억하십시오… 옥수수, 밀, 글루텐, 유제품 또는 콩이 없습니다. 옥수수는 성인기에 비만을 유발할 수 있으며 개는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쉽습니다. 성분표에 천연성분이라고 되어 있어도 성분표를 꼭 읽어보시고 구매하세요!!

4. 많은 애견 사료 회사들은 우리 강아지와 강아지에게 어떤 종류의 사료를 먹일지 선택할 때 혼란스러워합니다. 사료가 고품질이고 반려견의 삶의 모든 단계에서 승인되는 한, 반려견에게 사료를 먹일 이유가 없습니다.

5. 여기 또 하나의 꿀팁이 있습니다. 개에게 약을 먹이지 마세요!! 이 제품은 매우 작으며 많은 상업용 개 사료에 첨가됩니다. 여기에는 닭발, 내장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상에… 헉… 사진이 나오네요. 라벨에 적힌 문구와 약이 보이면… 달려라!

6. 마지막으로, 강아지가 씹기 쉬운 작은 조각으로 된 음식을 찾으십시오. 또한 가장 맛이 좋은 음식을 찾아보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샘플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는 것이므로 개가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가방 전체를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고품질 식단을 섭취한 개는 저지방 식단을 섭취한 개보다 5년 이상 더 오래 산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