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러셀 훈련: 잭 러셀에게 프리스비 또는 플라이볼을 하도록 가르칩니다.

개는 원래 사냥을 위해 길러졌기 때문에 러셀은 두려움이 없고 활동적이며 지능적인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공격적이거나 파괴적인 행동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Russell의 일반적인 활동에는 Frisbee 또는 Flyball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잭은 분명히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잭 러셀 훈련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내심, 올바른 태도, 올바른 기술이 있다면 러셀 훈련은 전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접근 방식과 마찬가지로 무리의 리더가 된다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전형적인 잭 러셀은 본능적으로 그의 주인을 다루려고 노력하지만, 당신이 무리의 리더라는 것을 일찍 확립하는 한 당신의 잭 러셀은 당신의 명령에 행복하게 순종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다른 개들과 마찬가지로 잭도 주인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을 즐깁니다.

잭 러셀 훈련에 프리스비가 포함된 경우 먼저 프리스비를 개에게 장난감으로 소개해야 합니다. 소개하려는 활동에 대해 개를 흥분시키기 위해 프리스비와 간식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잭 러셀이 프리스비에 익숙해지면 프리스비를 사용하여 잭과 줄다리기를 시작하세요. 이것은 개가 가능할 때마다 프리스비를 소유하도록 권장합니다. 결국, 당신이 그 프리스비를 던질 때마다 당신의 러셀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되찾고 싶어하는 것을 더 열심히 배울 것입니다.

이 작은 개 훈련 비트의 다음 부분은 개에게 프리스비를 가져온 후 놓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가 얼마나 자주 물건을 회수하고 그것을 가지고 도망가는지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이 활동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개가 프리스비를 당신에게 다시 가져다주기를 원할 것입니다. 프리스비를 꺼내면 입에서 꺼내서 간식을 줍니다. 프리스비를 쫓는 러셀에게 상을 주지 마세요. 원반이 당신에게 돌아올 때만 대접하십시오.

플라이볼은 공이나 프리스비를 놓는 상자로 이어지는 장애물 줄이 포함된 코스에서 다른 개와 경주하는 개 스포츠입니다. 잭 러셀의 목표는 공이나 프리스비를 최대한 빨리 잡아서 돌려주는 것입니다. 잭 러셀 훈련과 동일한 방법이 이 활동에 사용되지만 일부 트레이너는 거꾸로 순차적으로 수행하도록 선택합니다. 즉, 당신의 불안은 개가 공이나 프리스비를 회수하도록 한 다음 장애물을 극복하면서 당신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나중에 공이나 프리스비에 도달하기 위해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은 러셀에게 거의 제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