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러셀이 집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막는 방법 – 하우스 트레이닝 a 잭 러셀 강아지

그건 좋은 질문이야. 잭 러셀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키는 방법은 개 주인으로서 직면하게 될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잭 러셀은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몇 가지 기본 지침을 따르면 쉽고 빠르게 잭 러셀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생후 8-10주입니다.

강아지의 나이에 따라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너무 어려서 신체적으로 배변을 참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강아지는 생후 8-10주에 새 집에 도착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밤새 방광을 참지 못하고 몇 시간마다 배뇨를 해야 합니다.

JRT가 6개월 미만인 경우 하우스 트레이닝을 완벽하게 준수하고 가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시작

무엇보다도 잭 러셀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정말 배우고 싶다면 적어도 2주 정도는 일을 쉬어야 합니다. 왜요? 강아지가 언제 소변을 봐야 하는지 이해하고 추천할 수 있도록 강아지를 매우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장소를 지정

JRT 전용 장소를 예약하십시오. 바닥을 청소하기 쉬운 공간으로 만드십시오. 이것은 그의 놀이와 수면 공간이 될 것입니다. 쉽게 폐쇄할 수 있고 관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은 영역이어야 합니다.

하우스 트레이닝이 진행되고 상자를 켤 때까지 이것은 테리어의 “방”이 될 것입니다. 그에게 당신의 향기가 담긴 담요, 물 한 그릇, 장난감 몇 개를 주고 그의 새로운 “방”에 놓으십시오.

그들이 집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하게 하십시오.

잭 러셀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키는 것에 대해 진지하고 빠른 결과를 원한다면 잭 러셀이 완전히 훈련될 때까지 집에 무료로 접근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것이 잔인하게 들린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그렇게 엄격한 제한을 두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의 개에게 집안을 자유롭게 다스리게 하면 그는 여기저기 오줌을 누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가로채고 적절한 장소, 즉 외부로 데려가 그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잭 러셀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울 때 처음에는 개에게 잔인해 보이는 많은 일을 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과를 원한다면 과정을 신뢰하고 시키는 대로 해야 합니다.

매분 그를 주시하십시오

당신의 임무는 강아지를 매처럼 지켜보는 것입니다. 당신이 설겆이를 해야 한다면 밧줄을 그에게 묶으십시오. 그렇게 하면 그는 지금까지만 갈 수 있고 그가 화장실에 가기 시작하면 행동에서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잭 러셀 하우스 트레이닝 중에는 개를 현장에서 잡아서 밖으로 데려가서 풀, 흙, 시멘트를 화장실에 가는 것과 연관시키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변기를 여행 할 준비를하십시오

2주 동안 강아지와 함께 집에 있을 수 없다면 그럴 수 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행동에서 개를 더 많이 잡아서 그가 오줌이나 똥이 필요할 때 그를 데리러 밖에 데려갈수록 그는 더 빨리 집 훈련을 받게 될 것입니다.

상자 구입

개를 상자에 넣는 것이 잔인하다고 생각하시는 거 압니다. 그러나 실제로 개는 굴이 있다는 생각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구석에 웅크리고 숨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그들을 위로합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상자는 그들 자신의 집과 같습니다.

크레이트의 목적

상자의 목적은 개에게 이곳이 안전한 피난처이며 더럽혀서는 안 된다는 것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홈트레이닝에는 어떤 도움이 될까요?

개는 누워서 자는 것을 싫어합니다.

따라서 개가 밤에 상자에 있을 때 울부짖기 시작하면 화장실에 가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그를 즉시 뒷마당으로 데려가서 일을 하게 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녀를 칭찬하십시오 – 오전 2시라도!

그러나 집에 있지만 강아지를 볼 수 없다면 그를 상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를 2-3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런 다음 그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 변기에 가십시오.

어떤 크기의 상자를 구입해야 합니까?

상자가 너무 커서 강아지가 움직일 공간이 충분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한쪽 끝으로 가서 화장실로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피하고 싶습니다. 그가 뻗어서 설 수 있을 만큼 큰 상자를 구하세요.

선택의 여지 없이 그를 상자에 밤새 두지 마세요! 아기가 생후 6개월 미만이라면 아직 강한 방광 근육이 발달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는 언제 변기에 갈 것인가?

강아지는 스스로 배변을 하기 위해 가장 자주 3번이 필요합니다.

1. 처음 일어났을 때

2. 식사 후.

3. 격렬한 플레이 후

강아지에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 언제 배변이 필요한지 알 수 있고 징후를 보이기 전에 강아지를 데려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잭 러셀도 잠자리에 들기 전과 밤에 몇 번 배변을 해야 합니다.

당신의 강아지는 여전히 배우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가 사고를 당했을 때 그녀가 그에게 소리를 지르지 않으면 그의 코를 문지르거나(작동하지 않음) 때리십시오. 당신은 그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가 올바른 장소에서 배변을 할 때 그가 하는 훌륭한 일에 대해 그를 칭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