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걷는 것을 피하는 방법

집에 와서 개에게서 가장 좋아하는 신발이나 가구를 발견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당신의 개가 보여주는 매우 파괴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행동이며 여기 개가 씹고 짖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주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강아지가 잘 행동하도록 가르치십시오.

개는 물건을 씹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씹도록 만들어진 치아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치아는 일반적으로 씹어서 청소됩니다. 그러나 그들의 이빨은 날카롭고 뾰족하기 때문에 손상을 입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는 한 번 개에게 물린 적이 있어서 그들의 이빨이 얼마나 날카롭고 손상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씹는 것은 개가 장난감과 씹는 것 이외의 개인 용품 및 기타 가정 용품을 씹는 것을 말합니다.

모든 개가 파괴적인 씹는 사람은 아닙니다. 누군가는 씹어 먹고 싶은 욕구가 있는 것 같고, 누군가는 심심하지 않으면 욕구가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게을러진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는 씹는 개입니다.

개가 씹는 몇 가지 이유;

1.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대부분의 개는 아니더라도 일부는 씹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이 활동을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으로 보고 뼈를 씹으면 맛있게 만듭니다.

2. 지루하거나 외롭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개를 위한 장소입니다. 그들은 부정적인 생각에서 위로와 안도감을 얻기 위해 생각을 반추합니다.

3. 일부 개는 운동을 충분히 하지 않으면 뇌를 태우기 위해 씹습니다.

소화를 방지하는 방법;

1. 첫 번째 단계는 제품 관리입니다. 개, 특히 지루한 개를 속이지 마십시오. 모든 개는 코와 입으로 탐색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집을 증명해야 합니다.

당신의 집을 증명하기 위해, 이것은 당신이 그가 씹는 것을 원하지 않는 좋아하는 신발이나 슬리퍼가 있다면, 당신은 그가 그것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없이 일을 할 때, 물건 사이를 기어오르거나, 점프하거나, 점프할 수 있는 그의 능력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음식이 안전한 장소에 있거나 개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 주변에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간식을 두지 마십시오. 개를 집에서 보호하는 것은 개가 잘 행동하도록 훈련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해야 하는 일 중 하나입니다. 또한, 더러운 접시를 씻고 눕혀 두지 마십시오.

2. 그가 씹기에 좋은 것(그의 장난감과 씹는 것)과 그가 씹기에 좋지 않은 것(당신의 물건) 사이의 경계를 잃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고 씹고 가지고 놀지 않는 오래된 신발과 같은 것을 그에게 주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그가 낡은 신발과 당신이 좋아하는 신발을 구별할 방법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신발이 씹히는 것을 발견하면 그를 탓하지 말고 자신을 탓하십시오.

3. 대부분의 개는 씹는 경향이 있으므로 특히 아직 강아지인 경우 간식 대신 다른 것을 제공하십시오. 한 번에 2~3개의 장난감을 주거나 씹는 장난감을 주고 며칠에 한 번씩 장난감을 새롭거나 다른 장난감으로 바꿔서 장난감을 흥미롭게 유지하세요.

4. 당신이 설정한 지역을 탐색하는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그를 지켜보십시오. 개와 당신을 위해서만 하는 당신의 권리와 경계를 존중하도록 그에게 가르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쉽기 때문에 그를 해를 피하기 쉬운 새장이나 새장에 넣지 마십시오. 또한 개는 사회적 동물이며 돈을 지불하면 매우 성공적입니다. 그는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고 당신은 그의 행동을 관찰함으로써 그를 가르쳐야 합니다.

5. 그가 잘 행동할 때 그를 적절하게 지원해야 합니다. 그가 씹는 것을 보면 큰 소리로 손뼉을 치거나 소리를 내고 즉시 장난감이나 씹는 것을 줍니다.

그가 장난감을 씹거나 씹기 시작하면 그를 칭찬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는 당신의 물건을 씹는 것과 부정적인 것 (소음이나 때리는 것 또는 당신이 그를 산만하게하기 위해 선택한 다른 방법)과 좋은 것 (아낌없는 칭찬)을 그의 물건 만 씹는 것과 연관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완벽한 개가 아니며 당신의 개에게 좋은 행동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둘 다 실수를 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기대에 대해 긍정적이고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개가 행복하고 개처럼 행동하려면 규칙과 경계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개가 새로운 좋은 행동을 배우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