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가능한 개와 입찰 불가능한 개 또는 일부 개가 다른 개보다 더 잘 순종하는 이유

본질적으로 개는 사냥꾼이자 청소부이며 다른 것보다 더 많이 주어집니다. 오늘날에도 특정 종의 유전자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흥분과 먹잇감에 대한 승리의 쾌감을 위해 끊임없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자연은 그들에게 생존을 지속할 수 있는 놀라운 추진력을 부여했습니다.

로우 프리 드라이브 도그는 리모컨으로 무릎이나 발에 앉는 데 상당히 만족합니다. 수천 년에 걸친 인간의 교제는 그 본능을 희석시켰고 흥분과 생존을 위해 그것을 추진했습니다. 그들은 보통 집안의 다른 동물들과 잘 지냅니다. 그들에게 깡통 따개 소리는 그들의 귀에 음악이며 매일 음식을 쫓는 것보다 훨씬 덜 피곤합니다.

그러나 좋은 추격에 지나지 않는 가장자리를 설정하는 매우 높은 먹이 드라이브를 가진 개가 있습니다. 그들은 개 사냥꾼/제공자를 상징합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행동에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많은 경우 동물이 우리의 필요에 순응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그러한 충동과 행동을 장려하고 보상했습니다.

드라이브라는 단어는 개가 자연스럽게 보상하는 것을 의미하며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글이 코를 땅에 대고 따라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충동입니다. 추격하기 위해 추적이나 설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추격과 사냥이 그들의 궁극적인 보상이기 때문에 기억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오스트레일리언 셰퍼드와 보더 콜리는 무리를 짓고 통제하려는 본능적인 충동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훈련을 받고 보상을 위해 입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훈련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묵인함으로써 우리를 즐겁게 해주지만, 필요하다면 어느 정도 지적인 반항을 유지합니다.

입찰 가능 대 입찰 불가능은 개가 본능에 반응하고 운전하는 동안 소유자 또는 핸들러와 상호 작용하려는 욕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입니다.

개나 품종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교제와 리더십이 많이 필요한 번식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인간 지도자에게 순종하고 복종합니다. 기쁘게 하려는 이러한 의지와 열망은 그들을 훈련하고 통제하기 쉽게 만듭니다. 칭찬, 공 또는 간식으로 보상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용서 부서에서 상당히 관대합니다.

인간의 교제와 리더십이 덜 요구되는 개 또는 품종은 입찰할 수 없는 품종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덜 용서하고 감정적으로 더 분리되어 있으며 독립적이고 자기 주도적입니다. 그들의 소유자/핸들러를 기쁘게 하는 것은 그들의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자기 보상이 그들의 동기입니다. 이로 인해 훈련 ​​및 제어가 더 어려워집니다.

덜 약탈적 드라이브/낮은 입찰 가능

여기 우리는 쫓는 사람이 아니지만 무엇을 하라는 지시를 받는데 흥분하지 않는 개가 있습니다. 이 그룹에는 그레이트 피레니즈, 버니즈, 그레이터 스위스 마운틴 도그와 같은 많은 동반자, 보호자 및 목양견이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요청이 있으면 정중하게 따를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당신이 주장한다면 괜찮아”입니다. 그들은 훈련하기가 적당히 쉽지만 인정하기 싫어합니다.

낮은 포식성/높은 입찰 가능성

경험이 없거나 평범한 개 주인에게 이상적인 애완동물은 사냥 의욕이 낮고 입찰 가능 범주가 높은 애완동물입니다. 콜리와 올드 잉글리시 쉽독이 이 그룹에 속합니다. 상대방을 기쁘게 하려는 그들의 욕구는 훈련을 더 쉽게 만들고 무엇이든 쫓고자 하는 욕구를 압도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동물이든 사람이든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 개를 소유한 경험이 거의 없거나 애완 동물과 함께 일하고 훈련할 시간이나 의향이 거의 없는 사람에게 완벽한 개입니다. 거의 본질적으로 그들은 놀라운 서비스 및 치료견을 만듭니다.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느냐에 따라 나도 행복해집니다!”라고 말하는 개입니다.

높은 헌트/높은 입찰 가능

이 그룹은 주로 목축, 일, 일부 스포츠 품종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서 일반적으로 독일 및 호주 셰퍼드, Doberman Pinschers, Golden 및 Labrador Retrievers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놀라운 자연 노동 윤리를 가진 종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교제와 높은 온순함의 조화로 번성하는 개이지만 당신을 긴장하게 할 만큼 지능적인 반항을 유지합니다. 공정하고 확고하며 일관된 리더십 외에도 강렬한 신체적, 정신적 자극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주인이나 핸들러가 망쳐도 그들은 용서합니다! 그들은 인간 및 다른 동물과 배우고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그룹의 개는 팀워크와 신뢰에 뛰어납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 유대감과 팀워크가 삶과 죽음을 가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목축, 당기기, 민첩성, 플라이볼, 수색 및 구조, 보안, 시체, 마약 및 폭탄 탐지 분야에서 치열한 경쟁자이자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애완 동물의 자연스러운 감정과 기쁘게 하려는 욕구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투자할 시간과 에너지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멋진 애완 동물을 만듭니다. “나 본 적 있어? 내가 다시 하는 걸 보고 싶니?” 이 개가 어떨지 생각해보세요.

높은 포식자 드라이브/낮은 입찰 가능성

다음은 도전자! 당신은 또한 자신에게 이야기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테리어, 코기, 시각, 청각 및 후각 사냥개는 일반적으로 이 그룹을 포장합니다. 그들은 어느 정도 인간과의 교제를 즐깁니다. 그들은 누구 또는 무엇을 듣고 싶거나 함께 놀고 싶은지 고르고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족 고양이나 집에 있는 다른 개가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은 내 보스가 아닙니다! “를 굳게 믿습니다. 철학 그들은 매우 지능적이지만 훈련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나이가 들수록 멍청해진다고 믿습니다. 높은 자존감은 이 개에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봉사하는 동안 그들은 예외적으로 선택적 청문회입니다. Beagle, Corgi, West Highland Terrier, Yorkshire Terrier, Jack Russell 또는 Rat Terrier 소유자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한 손으로 가죽 끈을 묶은 채 운전한 수많은 이야기를 이야기하게 되어 기쁩니다. 청각을 선택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개. 높은 사냥감/낮은 입찰 가능 개는 경험이 없거나 유순한 주인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개는 항상 공정하고 확고하며 일관된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누가 보스인지 정기적으로 상기시켜야 합니다! 그들의 눈을 한 번 보면 “어쨌든!”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 어떤 개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려면 그들의 본능, 사냥 욕구, 입찰 가능한 특성과 입찰 불가능한 특성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애완 동물과 얼마나 호환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강아지를 키울 때는 반드시 부모를 만나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미래에 대한 좋은 지표를 줄 것입니다. 그들의 부모로부터 당신은 강아지의 추진력, 본능 및 그들이 얼마나 입찰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혼합 품종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의 조합으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Mutts는 종종 최고의 애완동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