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품 소개

소비자들이 이제 우리가 먹는 모든 것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인식함에 따라 농식품 부문은 수년에 걸쳐 성장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많은 사람들이 무시하는 음식의 위험성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으로 인해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보조금을 받지 않는 제품의 공급도 증가하는 추세로 이어졌습니다. 식품 소비의 증가는 건강 식품의 가용성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유기농 식품이란 무엇입니까?

유기농 식품은 완전히 자연적으로 재배된 식품입니다. 그들은 미국 농무부와 같은 규제 기관의 인증 및 승인을 받은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됩니다. 농장은 유기농 라벨을 받기 전에 몇 년 동안 무농약이어야 합니다. 작물은 산업 비료와 살충제 및 유전 공학을 통한 유전자 변형이 없어야 합니다. 동물은 또한 어떠한 변화도 없어야 하며 정기적인 항생제 주사를 맞아야 합니다. 동물들은 또한 그 지역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야 하며 붐비는 사육장에 국한되어서는 안 됩니다.

자연 식품의 이점

좋은 안전성은 유기농 식품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생산에 산업용 비료와 살충제가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학 잔류물의 가능성이 제거됩니다. 나열된 많은 화학 물질은 유독하지만 일반적으로 무해합니다. 그들은 과도하게 축적되어 암 발병에 기여하는 등 신체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화학 물질의 사용을 제거하면 환경 오염도 감소합니다. 또 다른 큰 이점은 높은 수준의 영양입니다. 혼자 남겨진 식물과 동물은 생존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식물 화학 물질과 항산화 물질을 생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공되지 않은 제품은 일반 식품보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유기농 식품 구매

유기농 식품을 구매하려는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농장에서 직접 또는 현지 농산물 시장을 통해 현지 농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지에서 재배한 음식이 더 빨리 시장에 도착하기 때문에 더 신선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멀리 떨어진 판매자에게서 제품을 구입하면 얻을 수 있는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저렴합니다. 제공되는 수량으로 인해 가격이 저렴할 때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량 구매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에 농장이 없다면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연 식품 조리법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과거의 사용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의료 레시피에서 자연 식품으로 전환하면서 찾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유기농 레시피에 대한 Google 검색은 많은 유기농 레시피를 제공하는 수많은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지역 도서관에서 조리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변화하고 건강한 삶을 사는 데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