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사업: 당신에게 좋은 애완동물인가요?

원숭이 사업…

플로리다 서부 해안에서 십대였을 때 나는 물 밖으로 나온 물고기와 같았습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뉴욕에서 이사했습니다.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저는 더위나 버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에어컨을 만든 사람에게는 영원한 감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쁜 일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과 의복, 해변, 낚시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내가 플로리다에 대해 정말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이스트 코스터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저주를 받는 많은 규칙과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1970년대에도 NYC나 Long Island 애완동물 가게에 들어가서 원숭이를 살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에서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결정하기 전에 스스로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때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어떤 종류의 애완동물을 사거나 입양하고 싶은지 포함됩니다. 슬프게도 정직하고 성실하고 사려 깊은 주인을 학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개를 영원히 나무에 묶어 두거나 비둘기를 호수에 가두거나 방에 호랑이를 키우거나 집을 동물 구조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 믿을 수 없는 환경에서 수백 마리의 영양실조 고양이를 보호하기 위한 센터… 이제 나는 특정 야생종이나 외래종을 애완동물로 금지하는 법이 없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지적하고 싶은 것은 정부가 동물이 해를 입었거나 일부 “전문가”가 보기에 인간과 함께 생활함으로써 심리적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이유로 동물을 소유하는 것을 금지한다는 것입니다….그러면 그들은 잘못된 나무를 짖고 있습니다.

14살 소년이었을 때 나는 플로리다에 있는 애완동물 가게에 갔고 작은 새장에서 쇠약해진 붉은 다람쥐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과실이나 남용의 경우가 아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은 애완동물 가게에서 더 비싸거나 판매하기 어려운 옵션 중 하나를 구매하도록 하는 후크로 자주 사용됩니다. 그래서 아버지와 그가 옳다고 말했습니다. 또 일주일이 지나고 내가 돌아왔을 때 원숭이는 여전히 그곳에 있었다. 25달러로 큰 비용이 들지 않으며 그 가격은 시장이 그것을 없애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광객이 적어서 팔기 힘든 시절이었다.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은 나이가 많으며 영장류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번거로움을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원숭이는 자립을 잘하지 못합니다. 누군가 그의 어머니에게서 그를 데려가 주사를 맞고 애완 동물 가게에 팔았을 때 그는 막 잘랐습니다. 그래서 그 동물은 수줍음이 많고 미끄러웠고 겁이 많았습니다.

나는 동네 도서관에 가서 붉은 다람쥐에 대해 조사를 좀 하다가 애완동물 가게에 처음으로 여행을 간 지 2주 후에 마침내 그것을 샀다. 나는 항상 개, 새, 기니피그를 키우는 책임감 있는 집주인이었기 때문에 부모님은 내 구매를 좋게 여기셨습니다. 우리가 이사하기 전에 개가 죽었습니다. 다른 동물들은 데려갈 수 없었기 때문에 이미 알고 사랑하는 이웃들에게 데려갔습니다. 나는 내 원숭이의 이름을 Sam으로 지정하고 집 옆에 창문이 있는 플로리다 방에 보관한 큰 새장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는 숲처럼 무성하고 많이 사용되지 않는 것을 만났습니다. 방은 필요한 경우 A/C에서 분리될 수 있지만 우리 지역은 추운 날씨를 경험하는 짧은 시간 동안 난방되었습니다.

다람쥐원숭이는 먹이기 쉽고, 키우기에 너무 비싸지도 않고, 좋아하는 일을 하도록 훈련시킨다면 훈련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많은 친구와 정서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Sam은 나를 좋아한다. 처음에 그는 나를 물려고 해서 그가 공격적이지 않다는 것을 배울 때까지 나는 그에게 몇 번 키스를 했다. 너무 어려서 가능한 일입니다. 나는 또한 그가 잘못 행동할 때 그를 새장에 넣었습니다. 아이디어는 동물이 행동하도록 하는 도구로 조건화와 반복적인 훈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가 아니라 이 위원회의 리더입니다. 나는 음식, 물, 쉼터를 제공합니다. 그가 이 모든 것을 계산할 때 그는 더 빨리 배운다. 처음에는 문자열을 사용했습니다. 몇 개월 후 그것은 불필요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감독하에 자유롭게 걸을 수 있으며 바베큐가 있거나 수영장에 들어갈 때 밖에서 놀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옆집의 빈 공간을 나무 오르기, 새와 다람쥐 쫓는 운동을 하는 장소로 사용했다. 그는 또한 배변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배변 훈련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와 원숭이는 원수입니다. 한 동물 또는 두 동물 모두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는 둘 다 가질 수 없습니다. 실제로 원숭이는 질투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런 종류의 원숭이를 키울 계획이라면 다른 동물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적절하게 훈련되거나 보살핌을 받지 못한 대부분의 원숭이는 성인이 되면 변덕스럽거나 감정적일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우리에 갇힌 원숭이가 당신 위에 눕거나 대변을 던질 것입니다. 그들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당신을 죽이거나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원숭이는 똑똑합니다. 그들은 빨리 배우고 최고의 예술가입니다. 따라서 훈련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샘이 훈련을 받을 때 항상 새장 문을 열어 둡니다. 나는 그 방의 문을 닫았다. 그는 자신에게 맞는 새장 문을 닫거나 여는 법을 배웁니다. 얼마 후 그는 뒷마당으로 통하는 모든 문을 열고 닫는 방법을 터득하여 밖에 나가 놀거나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한 사람이 허락하지 않는 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그를 없이 떠날 때 그의 방 문은 닫혀 있었다.

붉은다람쥐 키우기 쉽고 어렵다…기쁘고 답답하다…재미있고 답답하다…하지만 공정할까? 동물에게 해가 있습니까? 귀하의 도시나 주에서 그렇게 하지 않는 한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진실은 사람들이 호랑이를 가질 것인지 말 것인지입니다. 중국에서는 불법이지만 수천 명의 중국인이 소유한 “포켓 몽키(Pocket Monkees)”가 대개 아기 피그미 마모셋, 카푸친 또는 리서스 원숭이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잘 대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고통스럽고 좋지 않은 네 발이 아닌 두 발로 걷는 법을 배우기 위해 손을 묶습니다. 그들은 머리를 밀고 옷을 입습니다. 당신은 그림을 얻을. 이 동물들은 당국이 종종 다른 방식으로 바라보고 부유하고 중요한 사람들을 무시하는 중국의 지위 상징입니다. 그러나 그들 또는 책임 있는 주인이 원숭이를 사지 않으면 연구 시설에 팔려 사랑도 우정도 없는 작은 새장에서 살며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은 생명이 파괴되는 형벌을 받게 됩니다.

매년 수만 마리의 원숭이가 전 세계의 연구 센터로 보내지고 있으며 이러한 동일한 고문 센터의 더 많은 명령이 여전히 이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사실을 감안할 때 백만 마리의 쥐로 끝나는 같은 동물에 비해 원숭이를 애완 동물로 키우는 도덕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내가 아는 원숭이가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를 다치게 하거나 면도를 하지 않고 때리거나 부적절한 장소에 두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소유자에 대한 법적 권리가 있는 경우 해야 할 일인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원숭이가 당신에게 적합한 애완 동물이라고 판단되면 많은 조사를 하고 평판 좋은 사육사로부터 구입하십시오. 추가 $25 없음. 선택한 원숭이의 유형에 따라 $3000-$6000를 지출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트릭과 매너를 배울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카푸친을 좋아합니다. 작은 계획이라면 피그미 마모셋은 손가락 크기가 아기 크기이고 손이 성인 크기입니다. 다람쥐와 거미 원숭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완 동물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