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개밥이 당신의 개에게 가장 좋습니까?

==========프리미엄 개밥 특종========

개 사료의 필요성에 관심이 있다면 영양가 개를 활동적이고 건강하게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이미 알고 당신은 “평균”보다 더 나은 것을 원합니다 털복숭이 친구에게.

그러나 고품질 식품에 무엇이 들어 있고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저는 수의사가 아니지만 건강과 영양에 대해 한두 가지 알고 있습니다. (20년 동안 개업한 가족 치과의사로서 저는 영양 부족이 인간의 건강, 특히 인간의 치아에 미치는 영향을 보았습니다!!).

귀하와 마찬가지로 귀하의 개도 스트레스, 나이, 운동, 오염된 환경 및 영양분이 부족한 토양에서 자란 음식의 영향을 처리해야 합니다. 당신과 달리, 그는 한 끼 식사로 거의 모든 영양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물론, 당신은 그에게 테이블에서 약간의 음식이나 남은 음식을 줄 수 있지만(내가 바라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같은 가방에서 먹거나 매일 끝납니다. 한 끼에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기를 원합니다.

===========충분한 음식?===============

전문가조차도 적절한 양의 음식이 무엇인지에 대해 실제로 동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고품질의 개밥 레시피가 많은 이유를 설명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동의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고품질 개밥은 애완 동물에게 좋습니다 금융 및 상점 판매 이상.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지불한 만큼 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전문가들도 동의하는 이유는 음식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더 영양가 있고 소화하기 쉬운, 당신의 개는 너무 많이 먹어서는 안됩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반려견에게 각 패키지의 권장량을 먹이면 양질의 제품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개가 덜 먹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pooper scoopers를 구할 것입니다!)

반려견이 올바른 영양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그리고 그냥 그를보고. 그의 눈은 빛나고 코트는 반짝 반짝 빛나며 피부는 건조하고 가려워합니까? 그는 부자이고 건강합니까? 그의 힘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동물마다 다를 수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것을 알면 당신의 개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를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모든 건강 문제는 수의사가 모니터링해야 하며 특별한 식이요법이 필요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친구가 당신이 먹이는 음식을 잘 먹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는 징후가 보이면 다른 공식이나 브랜드의 개 사료를 사용해 보십시오.

새로운 음식을 점차적으로 소개하십시오., 특히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있는 경우. 그리고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당신의 개가 그의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냄새보다 맛과 관련이 적습니다. 개는 우리보다 미각 수용체가 적지만 후각 수용체는 약 40배 더 많습니다. 그러니 그냥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니라 행복하게 먹도록 하세요.
다음은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팁입니다.

============필수 영양소=============

모든 개는 적절한 양의 단백질, 음식, 지방, 비타민, 미네랄 및 물이 필요합니다. 반려견이 건강하려면 이 모든 것이 비례해야 합니다. 요구 사항은 삶의 단계, 유형 및 작업량에 따라 다릅니다. 반려견 사료 회사는 강아지부터 성견에 이르기까지 전 생애 단계에 맞는 고품질 반려견 사료를 만듭니다. 평균적인 성견은 체중 10파운드당 매일 약 5온스를 섭취해야 하며, 다음과 같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총 소비량의 23%

기름 –총 섭취량의 5%

에너지가 풍부한 음식 –총 섭취량의 65%

반려견에게 필요한 추가 비타민과 미네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A, D, E, B-복합체, 니아신, 비오틴, 엽산, 콜린, 판토텐산; 칼슘, 인, 칼륨, 염화나트륨, 마그네슘, 철, 구리, 망간, 아연, 요오드, 셀레늄.

일반적으로 개가 콩과 곡물보다 동물성 단백질을 가장 잘 먹는다는 것이 인정됩니다. 표지판을 찾으십시오. 모든 미국 식품 라벨에는 양에 따라 성분을 기재해야 합니다. 고기 잔해가 나열되면 이전이 아니라 실제 고기를 따라야 합니다. 가공육은 단백질의 빈약한 공급원이며 좋은 고기를 제거하고 남은 것입니다. “미성숙 단백질”은 일반 개가 소화하거나 흡수할 수 없는 동물의 일부(머리카락, 입술 등)를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빈약한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 지방산 오늘날 인간의 영양학에서 뜨거운 주제이며 개 영양학에서 매우 중요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둘 다 존재해야 하며 적절한 비율로 존재해야 합니다. 많은 고급 개 사료 회사에서 이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비율을 조정했지만 일반적으로 확실하지 않은 경우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젖은 대 마른=============

거의 모든 브랜드에서 저렴한 개 사료를 구입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이 최고입니까? 다시 말하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건조한 음식은 플라크가 치아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장기간 방치할 경우 박테리아가 서식하지 않으며, 단단하고 덩어리진 변을 만듭니다. 부분적으로 수분이 있는 식품은 편리하지만 어떤 이유로(잘 모르겠습니다) 통조림 또는 통조림 식품과 동일한 영양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즉, 건조한 음식만 먹이면 강아지의 신장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주장도 들었습니다. 따라서 안전을 위해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삶의 단계=============

강아지 그들은 큰 개보다 더 많은 칼로리와 영양분을 필요로 합니다. 시간당 체중보다 2배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며 유형에 따라 단백질에서 에너지의 25~30%를 얻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반려견 사료 브랜드는 반려견 사료 공식에서 이를 고려하지만 라벨을 확인하는 것은 결코 나쁠 일이 없습니다. 6주에서 8주가 지나면 강아지는 젖을 떼고 규칙적인 건조 사료를 먹어야 합니다. 그 이후에는 품종에 따라 9개월에서 24개월까지 다양한 시기에 성숙하기 때문에 강아지 사료에서 반려동물을 제외해야 하는 연령이나 체중을 정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수의사가 여기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과잉 공급으로 성장을 “돌진”시키려 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빨리 자라면 개는 뼈 질환을 앓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여전히 위는 작지만 크기를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하루에 서너 번 먹어야 합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개는 크기와 강도에 따라 식사를 해야 하며 하루에 두 번 먹여야 합니다. 이것은 종종 개 사료 업계에서 “유지 관리 식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와 달리 개는 육식동물이 아닙니다. 사실 개는 동물과 같아서 몸에 좋든 싫든 뭐든 다 먹습니다! 풍부한 야채는 강아지의 자연 식단의 일부입니다. 개는 브로콜리, 당근, 호박, 완두콩, 콩과 같은 야채와 바나나, 사과, 수박과 같은 과일을 좋아합니다. 저칼로리 간식으로도 좋아요!

개에게 절대 먹이면 안 되는 한 가지는 초콜릿입니다. 초콜릿에는 개에게 독성이 있는 테오브로민이라는 화학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장로 개는 두통을 돕고 노화의 영향을 관리할 수 있는 고품질 개 사료가 필요합니다. 음식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더 큰 음식으로 전환해야 하는 나이를 정하기는 어렵습니다. ASPCA는 무게를 가이드라인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20kg의 견종 또는 소형견 : 7세

21~50파운드의 중형견 또는 개: 7세

51~90파운드의 대형견 또는 개: 6세

91파운드 이상의 대형견 또는 개: 5세

ASPCA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기 전에 대처하기 시작하세요. 우리와 마찬가지로 개도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함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들면서 지방이 축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근육이 살이 빠지기 시작하지만 그렇다고 노령견의 식단을 줄여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무엇보다 근육량을 늘리는 데 단백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므로 단백질이 적은 개 사료는 피하십시오.

그에게 덜 먹이고 싶은 한 가지는 칼로리입니다. 비만은 노령견에게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많은 주인들은 그들의 개가 과체중이라는 사실조차 모릅니다. 1인분 크기와 칼로리 섭취량을 제외하고 개가 과체중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에게 테이블 스크랩을 주는 것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붐비는 음식은 개에게 좋지 않습니다.

===========먹일 양=============

당신의 강아지의 무게는 얼마입니까? 강아지의 등과 갈비뼈를 손가락 압력으로 느낄 수 있지만 볼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찾기 위해 “발굴”해야 한다면 당신의 개는 과체중이고 당신이 그의 갈비뼈를 볼 수 있다면 그는 저체중입니다.

얼마나 먹여야 할지 모르겠다면 PetsMart 홈페이지에 있는 반려견 사료 계산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과학 저널에 발표되고 업계 전문가의 승인을 받은 광범위한 연구 결과입니다. 개에게 먹일 음식의 양을 결정하고 40파운드 가방의 길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둘 다 개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먹일 준비가 되었다면 여전히 보충제가 필요합니까? 이것은 사람들이 많이 토론하는 또 다른 주제입니다. 원칙적으로는 대부분의 개는 보충제 없이도 잘 지냅니다.. 일부 반려견의 경우 기타 추가 보충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하지 않고 다른 의학적 설명이 없는 개는 보충제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피부 유형을 가진 개는 추가 알레르기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수의사와 보충제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하나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지고 강아지를 위한 종합 비타민으로 제조된 것을 선택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그는 자신의 수량에 따라 모든 것을 얻을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반려견의 배변을 억제하지 않도록 일주일에 두 번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전문 식품==========

개가 특별한 식이 요법을 받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개는 상업용 개 사료의 특정 성분에 더 민감합니다. 가장 좋은 사료를 먹여준다고 해도 잘 자라지 않는다면 반려견의 식단이 어려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유자는 애완 동물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자연 식품, 생식, 심지어 코셔와 같은 대체 식단을 사용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가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라 건강하다고 믿기 때문에 이러한 음식을 선택합니다.

향후 기사에서 특별한 식단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지금쯤 이코노미형보다 프리미엄 애견사료의 장점에 대해 더 알아보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