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크셔 테리어 – 요키의 치아를 위한 치과 치료

Yorkie의 건강에 관해서는 치과 치료를 잊지 마십시오. 사실, 귀하의 Yorkie는 잇몸 질환이 발병하는 소유자의 경향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규칙적인 치아 위생 관리를 따르면 테리어가 다른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치과 질환을 예방하려면 잇몸 주위에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는 비스킷, 뼈, 씹는 것을 Yorkie에게 먹이십시오. 치과 질환은 세균성 잇몸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는 ‘구취’라고도 알려진 ‘구취’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테리어의 이를 닦지 않으면 치태와 치석이 쌓여 잇몸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쌓일수록 더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으며 이는 테리어의 뼈와 치아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수의사 검진과 함께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정기적으로 칫솔질을 하십시오.

개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치약을 사용하는 것은 상쾌한 구강 세척제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가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세요. Yorkie 테리어의 양치질에 대해 확신이 없으면 전문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요크셔 테리어의 양치질을 하는 이 간단한 행동은 개에게 좋은 치아 위생을 보장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미래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크셔 테리어의 치아 건강을 돌보는 것은 테리어와 길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요크셔 테리어의 치아 위생을 관리하면 테리어의 수명이 연장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길고 사랑스러운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