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잭 러셀 테리어를 사야 할까요?

잭 러셀 테리어를 가족 구성원으로 갖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함께 놀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두려움 없는 개가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분명 당신의 하루를 힘들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잭 러셀 테리어를 입양할 생각을 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개 품종에 대해 결정했습니다. 일부는 애완동물 가게에서 강아지를 구입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지역 구조 센터나 조직에서 개를 입양하여 지역 사회를 돕고 싶어합니다. 그렇다면 강아지에서 바로 귀엽고 꼭 껴안고 싶은 아기를 가질 수 있는데 왜 개를 입양할까요?

내가 말했듯이, 가까운 구조대에서 개를 입양하는 것은 지역 사회를 돕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구조 센터 또는 조직은 일반적으로 자체 비용으로 자체 자금으로 운영됩니다. 그들은 정부나 공적 자금으로부터 거의 또는 전혀 받지 못합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유기 동물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데려갔을 때 더 행복하고 건강해질 수 있는 안타까운 강아지들에게 줄 수밖에 없습니다. 입양함으로써 당신은 개를 죽음에서 구하고 그가 무엇을 돌보고 사랑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소가 다른 유기견을 수용할 수 있도록 장소를 떠나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기견을 문제아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 개들이 행동이나 건강 문제와 같은 문제 때문에 이전 주인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사실이지만 사람들은 모든 유기견이 문제견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은 공격적이거나 두렵거나 시끄러워서가 아니라 이전 주인에 의해 버려졌습니다. 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버려집니다 – 가족이 이사하고 개를 데려갈 수 없고, 주인이 돌볼 시간이 없고 매일 운동을 시키거나 주인이 개가 예스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와 그의 가족의 출생 유형입니다.

또한 보호소에 있는 대부분의 개는 이전 주인이나 보호소 자원봉사자가 이미 중성화한 적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필요한 백신을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집에서 늙은 개를 입양할 때 그 개의 행동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라면 내년에 그가 무엇을 할지 정확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개를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들은 또한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