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개밥을 찾는 방법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음식은 가장 신경써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털복숭이 친구에게는 충족되어야 하는 영양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그가 좋아하는 음식을 주는 것과 그에게 좋은 것을 당신이 구별하고 싶을지 모른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날, 당신은 오늘날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많은 개 옵션에 압도될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좋은 음식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올바른 개밥 구입을 위한 팁을 공유했습니다.

개 사료 구매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자연스럽게 먹이기 – 예전에 개들은 야생이었기에 살아있는 동물을 많이 먹었습니다. 이것은 뼈, 내장, 근육 및 머리카락이 있는 날고기를 먹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약간의 식물 재료를 먹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길들여진 개들이 육식 동물로 진화하면서 잡식성 개를 잡아먹기도 했다.

어른을 위한 개 – 강아지는 다른 포유류와 마찬가지로 어미의 젖을 먹어야 합니다. 생후 8-12주경에 그들은 우유를 빨기 시작하고 단단한 음식을 먹기 시작합니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먹어야 하는 다양한 음식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애완 동물을 신뢰할 수 있는 수의사에게 데려가 건강, 나이 및 상태에 따라 먹이기에 가장 좋은 음식에 대해 필요한 조언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집에서 또는 상업적으로 준비된 음식 – 많은 반려동물 소유자는 종종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됩니다. 개에게 생고기 또는 익힌 고기 또는 상점에서 판매되는 음식을 먹일 수 있습니다. 음식의 선택은 강아지의 필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마리의 개가 같은 요구 사항을 가질 수는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따라야 할 올바른 식단에 대해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에너지와 식욕, 좋은 호흡, 깨끗한 치아와 귀, 반짝이는 털, 문제 없음, 가려움증 없음, 좋은 태도가 있으면 애완 동물이 잘 먹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가 건강하다면 그가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피해야 할 다른 음식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건강한 식단을 먹게 하고 싶은 만큼, 잠재적으로 독성이 있는 음식을 먹이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애완 동물에게 주어서는 안되는 음식에는 마늘, 아보카도, 초콜릿, 건포도 및 포도, 커피 또는 카페인이 함유된 모든 것, 감귤류, 버섯, 옥수수 알갱이, 녹색 또는 덜 익은 토마토, 소금 및 향신료, 견과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