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기름이 강아지 치아 청소에 도움이 되나요?

오늘날 시장에는 개의 치아를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종종 젤이라고 불리는 강아지 치약은 여러 제조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치아 세정 젤과 스프레이는 완전 천연 제품으로 만들어집니다.

여러 브랜드의 개 치아 청소 제품에는 연어 기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가 수행되지는 않았지만 덴탈 젤에 들어 있는 연어 오일이 개의 치아를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일화적인 증거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연어 기름이 결석 용해 과정에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된다고 가정합니다.

스케일이 상당한 정도로 축적되도록 허용된다면 제거하기가 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치약, 스프레이, 젤과 함께 제공되는 가정 요법으로 무거운 치석 침전물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지만, 개 주인은 효과적인 치석 제거 효과를 얻기 위해 매일 몇 주 동안 양치질을 해야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위험한 치석 축적물이 제거되면 2~3일에 한 번 강아지의 이를 닦는 간단한 문제로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치아를 손상시키지 않고 매일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애완 동물 소유자는 너무 많은 양치질이 개의 치아 법랑질을 너무 마모시켜 손상시킬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청소 제품에는 어떤 식으로든 개의 치아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상당한 연마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많은 개 주인들은 치약에 함유된 연어 기름이 애완동물의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이것이 사실임을 전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개의 구취는 연어 기름 치약을 사용하지 않을 때보다 훨씬 더 빠르게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반려견의 치아를 청소하는 데 사용되는 정확한 세정제와 상관없이 집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반려견이 스트레스나 저항 없이 청소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송곳니 청소가 애완 동물이나 주인에게 부정적인 경험을 초래하면 단순히 성공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주인은 반려견의 치아를 제대로 청소하기 위해 수의사에서 수행하는 위험하고 값비싼 치아 추출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 과정으로 되돌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