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최고의 개 품종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완벽한 훌륭하고 사랑스러운 개가 많이 있습니다. 어린이 친화적인 개는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 것을 용인하며 종종 가지고 놀고 눕고, 타고 밟습니다. 다음 개 목록은 어린 자녀가있는 가족의 거친 삶을 견딜 것입니다.

골든 리트리버

골든 리트리버는 가족 중 가장 좋아하는 품종 중 하나입니다. 이 개 품종은 가장 장난기가 많은 품종 중 하나입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지나치게 민감하지 않고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기며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매우 충실합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연구소는 American Kennel Club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견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집의 규칙을 빠르게 배울 것입니다. 이 재미 있고 사랑스러운 개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몇 시간 동안 놀 것입니다. 그들은 기차를 쉽게 수용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셋 하운드

가족을 위해 더 편안한 개를 원한다면 바셋 하운드를 확인하십시오. 이 개는 쉽게 흥분하지 않기 때문에 순종적인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견종은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다른 개처럼 발 아래에 닿지 않습니다.

콜리

개가 아이들과 놀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를 원한다면 콜리를 찾지 마십시오. 이 개는 독립적이지만 훈련하기 쉽습니다. 콜리는 더 큰 개이지만 온순한 ​​개입니다.

비글

비글은 훌륭한 가족 구성원이 되고 아이들과 잘 어울립니다. 이 작은 개는 매우 지능적이고 훈련하기 쉽습니다. 비글은 매우 보호하는 온순한 개로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비숑 프리제

소형견을 찾고 계시다면 Bichon Frize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재미 있고 사랑스러운 개는 노는 것을 좋아하고 매우 작습니다. 이 똑똑한 강아지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고 생동감 있는 물건 가져오기 게임을 좋아합니다.

푸들

푸들은 흘리지 않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있는 어린이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이 똑똑한 강아지는 아이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친근한 성격과 인내심은 자녀에게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품종이 많이 있습니다. 자녀에게 새 강아지를 소개하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개를 올바르게 다루는 방법을 자녀에게 가르치십시오. 곧, 당신의 아이와 강아지는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