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를 가든지 작은 개를 훈련시키는 쉬운 방법을 위해 PetSafe 초음파 애완 동물 트레이너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이 작은 개를 키울 때, 당신은 그들이 거의 모든 것에 짖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영토적이며 두려움과 보호를 전달하고 행복을 표현하기 위해 나무 껍질을 사용합니다. 짖는 것은 모든 개에게 정상이지만 당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작은 개를 제어할 수 있어야 하며 개 훈련 장비는 짖을 필요가 없을 때 개를 가르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개는 왜 짖나요? 때때로 그것은 뭔가 잘못되었거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감정입니다. 화장실에 가거나 배고프기 때문에 필요한 것을 의사소통하는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다른 개나 동물 주위에 있을 때 짖을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개가 짖는 이유를 생각하고 원인을 제거하십시오. 문제를 제거할 수 없다면 짖는 원인이 무엇인지 알면 훈련이 더 쉬워집니다.

많은 반려견 조련사들은 반려견을 제대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훈련을 이해하고 반려견을 알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훈련을 이해하면 당신의 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강아지에게 스트레스를 주거나 훈련에서 갈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PetSafe 초음파 애완 동물 조련사는 개의 행동을 이해할 때 훌륭한 훈련 도구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은 그에 따른 적절한 훈련을 알지 못한다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개를 훈련시키고 짖는 소리에 대처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훈련에는 시간이 걸리며 지속적인 치료는 반려견의 발전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훈련 및 명령이 좋지 않을 때 사용하십시오. 적절한 사용과 훈련은 특정 상황에서 개가 짖는 것을 멈추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개가 짖는 것을 환영하고 도둑이 부러지거나 심각한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때가 있기 때문에 개가 짖는 것을 전혀 멈추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PetSafe 초음파 조련사는 진공 조련사 역할을 하며 사람이 들을 수 없고 반려견에게 불쾌한 고음을 방출하여 반려견이 짖는 것을 방해합니다. 30피트의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어디에서나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핸드헬드 장치로 작동합니다. 이 특별한 장치는 또한 개에게 좋은 행동에 대해 보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우며 9볼트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6개월 미만의 개 또는 25파운드 이상의 개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개에게 나쁜 행동을 하지 않고 행동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고려하십시오. 훈련 계획을 검토하고 개선하고 싶은 행동과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를 잘 훈련시키고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 번에 하나씩 가르치는 것을 기억하고 훈련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최종 결과는 예의 바른 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