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보험 – 귀하에게 적합합니까?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 보험 옵션은 비교적 새로운 추세입니다. 10년 전에는 애완동물 보험에 가입했다고 말하면 사람들이 비웃을지 모르지만 요즘은 큰 사업입니다. 반려동물 주인으로서 수의사 방문이 얼마나 비쌀 수 있는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운이 좋다면 검진과 그의 정기적인 주사를 위해 Rusty 외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Rusty는 더 심각한 건강 문제가 있었을 것입니다. 유전 및 신체 장애는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보험은 무엇을 보장합니까?

인간의 건강 보험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 보험 회사는 일반적으로 다른 계획을 제공합니다. 공제액, 보험료, 코페이먼트, 한도 및 예외 사항이 있습니다. 시세는 사람들의 보험과 마찬가지로 매우 가변적이므로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반드시 주변에서 쇼핑하십시오. 특히 그가 순종이라면 Rusty의 위험을 이해하십시오. 그가 유 전적으로 소인이 무엇인지 알고 구매하기 전에 규칙을주의 깊게 읽으면 무엇이 제외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보험을 구입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US News and World Report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2006년 애완동물 건강 관리에 94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비용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보험 정책의 수도 증가합니다.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가장 친한 친구를 위해 보험을 구입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무엇이든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약간의 위험을 수반하지만 Rusty가 정상적인 예방 조치를 벗어난 건강 문제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예를 들어 MRI 스캔으로 질병을 진단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5,000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그의 질병 치료 비용은 말할 것도 없고 이와 같은 청구서에 묶여 있는 것은 참담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개와 고양이 주인은 애완 동물을 치료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두려운 결정에 직면했습니다. 보험이 있으면 압도적인 선택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도 잠재적으로 비용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애완 동물 보험 정책의 가장 큰 이점은 마음의 평화입니다. Rusty가 암에 걸리거나 차에 치일 경우 그를 돌볼 여유가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다면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Rusty의 삶과 웰빙, 은행에 돈을 두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마음이 편해질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보험에 가입하면 어떤 단점이 있습니까?

Rusty를 위해 보험에 가입할 때 가장 큰 번거로움은 절약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유형의 보험보다 애완 동물 보험이 위험합니다.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거나 사소한 일에 한두 번 필요할 것입니다. 애완동물 보험료는 애완동물의 평균 수명 동안 $2,000에서 $5,000 사이이며 공제액은 건당 최대 $100입니다. 정책을 구매하려는 경우 그 돈 덩어리가 결국 손실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안심해야 합니다. 특히 잡종견의 경우 애완동물 보험은 보통 순종견보다 훨씬 건강하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손실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비용 효율적인 대안이 있습니까?

고용주에게 확인하십시오. 여전히 이례적이지만 점점 더 많은 회사가 혜택 패키지의 일부로 애완 동물 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usty만을 위한 저축 계좌를 만드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건강 문제에 대비하여 따로 마련해 둔 비상 저축일 것입니다. 나쁜 상황에 처한 경우 일부 은행에서 단기 긴급 애완 동물 금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