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 훈련 중 일관성 – 필수 요구 사항

반려견을 훈련시킬 때 접근 방식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관성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훈련에 매일 30~45분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됩니까? 아니면 더?

일관성은 시간으로만 측정해서는 안 됩니다. 훈련 세션을 계획하는 방식에서도 일관성을 측정해야 합니다. 각 훈련 세션은 수행하기 매우 쉬운 몇 가지 운동으로 시작한 다음 점차 더 어려운 운동으로 이동한 다음 쉬운 운동으로 마무리합니까?

글쎄, 그것은 일관된 접근 방식입니다. 반면에 훈련 계획에 논리적 근거가 없고 처음에는 어려운 운동으로 시작한 다음 쉬운 운동으로 이동한 다음 애완 동물을 위한 매우 어려운 작업으로 돌아가는 경우 – 동물이 가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매우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렇다면 호환 여부를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애완 동물이 모든 것이 조용하고 먹이를 주고 물을 주는 오후에 매우 활력이 넘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개가 가장 활력이 있을 때 훈련 세션을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개가 매우 게으르고 무기력한 지점을 항상 선택한다면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관성은 개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개가 저지른 큰 실수를 묵인한다면, 작은 실수에 과잉 반응을 보이면 반드시 혼란을 야기할 것입니다.

개는 작은 일이 더 중요하고 큰 실수는 용인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 장면은 찍고 싶지 않으시죠? 한 명 이상의 트레이너와 함께 가야 합니까? 일관성이 중요합니다.

여러 트레이너로 시작하는 경우 이 방법을 고수하고 같은 수의 트레이너로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중간에 트레이너를 바꾸지 마십시오. 개가 혼동하지 않도록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개에게 같은 것을 반복해서 가르치는 경우가 많다면 이 중요한 규칙을 간과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전을 유지하고 교육 세션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이러한 측면에 집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