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애호가를 위한 애견 훈련

개 주인은 훈련되지 않은 개와 일반적인 문제를 경험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개 주인이 좋아하는 것과 같은 문제를 겪었던 1살 된 여성 복서의 주인입니다. 초인종이 울리면 짖거나 집에서 소변을 볼 때 짖는 것입니다. 나는 내 개가 이런 짓을 하지 않도록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찾으려고 미친 듯이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일주일에 몇 시간 동안 개 조련사에게 수백 달러를 지불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매우 읽기 쉬운 전자책인 “Sit Stay Fetch” 프로그램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물론 지금은 물론 다른 사람들이 전자책을 읽는 것처럼 처음에는 매우 회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약간의 조사를 한 후 실제로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세부적인지 매우 놀랐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따라하기 쉬운 책이며 실제로 꽤 잘 작동하는 Whisper Method와 같이 생각할 수 없는 팁과 트릭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우 효과적이고 구현하기 쉬운 단계별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현재 또는 새로운 개 소유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골목에 있습니다.

개 훈련은 개를 스스로 훈련시키려는 사람들에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 힘들 수 있지만 실제로 어린 개는 집이나 공공 장소에서 올바르게 행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합니다. 그리고 “늙은 개에게 새로운 기술을 가르칠 수는 없다”는 오래된 속담도 수년 동안 개에 대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잘못된 것입니다. 싯 스테이 페치(sit stay fetch) 프로그램은 노견이 나쁜 습관을 고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진실은 모든 것이 하나의 핵심 개념인 본능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거의 모든 사람이 개 훈련 방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의 저자인 Daniel Stevens는 개 훈련에 매우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Google 및 기타 서점을 통해 조사할 수 있는 수많은 교육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멋진 장난감, 비밀 수신호 또는 조용한 호루라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개가 자신과 주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Sit Stay Fetch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기능을 이해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Sit StayFetch eBook은 개 또는 강아지를 기르는 독특한 측면을 다루는 3개의 챕터로 나뉩니다. 첫 번째 부분은 개를 처음 키우거나 개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를 위한 소개 섹션입니다. 두 번째 섹션은 경험 많은 개 주인을 위한 것입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언급한 “개 속삭임”의 점점 더 인기 있는 기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일반적이고 특이한 개 문제에 대해 더 배우고 고급 명령과 기술을 가르칩니다.

아래의 싯 스테이 앤 페치(Sit Stay and Fetch)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 강아지가 당신을 좋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