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반려동물을 키우면 좋은 점 5가지

반려동물은 변함없는 동반자

자녀는 지루하고 외로울 것입니다. 이것은 한 아이를 키울 때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 근처에 애완 동물이 있으면 자녀가 집에서 변함없는 동반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애완 동물은 또한 어린이의 에너지와 흥분 수준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성인은 개의 형태로 애완 동물의 에너지와 열정을 결코 측정할 수 없습니다. 애완 동물은 자녀를 바쁘게 만들고 참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루하지 않고 아이의 끊임없는 놀이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자녀의 활동 수준을 높이십시오.

스마트폰과 타블로이드 시대에는 자녀의 활동이 줄어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개를 키우는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들보다 평균적으로 11분 더 운동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분이 다소 짧게 들릴 수 있지만 몇 주와 몇 달의 관점에서 숫자를 합산하더라도 이점을 깨닫게 됩니다. 개 애완동물은 자녀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속 활동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커져가는 책임감

애완동물을 키우는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보다 책임감이 더 커집니다. 개나 고양이가 자신의 몫의 음식이나 물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을 경계하게 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다른 아이들보다 더 많이 공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다른 사람에 대한 책임을 배웁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더 책임감 있는 성인으로 성장합니다. 그들은 애완동물이 인간에게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빨리 배우며 이러한 이해를 통해 애착이 발달합니다.

그것은 그들을 공감하게 만든다.

애완 동물은 또한 자녀가 타인에게 공감하고 친절하도록 가르칩니다. 애완 동물이 없는 어린이는 다른 동물에게 잔인하거나 혐오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나 고양이 같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아이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책임감은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만들고 자존감이 높아집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아이들에서 당당한 어른으로 성장합니다. 반려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손질하는 일과를 염두에 둠으로써 그들은 또한 자신의 일과를 따르는 법을 배웁니다.

그것은 그들을 더 건강하게 만듭니다

연구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기르면 특정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애완동물 근처에서 자란 아기는 그렇지 않은 아기보다 병에 덜 걸립니다. 애완동물, 특히 개는 특정 미생물을 외부에서 집으로 옮깁니다. 이 미생물은 아기의 면역력을 높여 아기를 돕는 경향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과의 상호 작용은 또한 자녀의 호르몬 도파민을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그들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즐겁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