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불독 훈련 – 까다로운 먹는 사람

당신의 아메리칸 불독은 당신처럼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원하는 것을 얻을 때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로 인해 훈련에 대해 100% 미만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취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음식을 다른 음식보다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반려동물이 굶어 죽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결국 먹지만 마지 못해 먹습니다. 가장 완고한 개조차도 음식을 통과시킬 수 없습니다.

매일 개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십시오.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같은 맛을 내는지 확인하세요. 그는 아마 이 같은 맛에 익숙해질 것이다. 또한 그에게 개 간식을 먹이지 마십시오. 정크푸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에게 억지로 먹이지 마세요. 그가 먹을 준비가 될 때까지 음식을 치워 두십시오. 배가 고프면 와서 알려줄 것입니다. 모든 식사의 맛이 같으면 다른 것을 기대하지 않고 바로 먹는다.

가능한 한 그에게 “사람 음식”을 먹이지 마십시오. 그가 카운터에서 음식을 훔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는 그 맛이 개 사료와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고 먹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계속되면 개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수의사를 빨리 방문하면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개에게 건강한 식단을 정기적으로 먹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개가 먹지 않으면 아메리칸 불독 훈련이나 알래스칸 말라뮤트 훈련을 위한 에너지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 짧은 기사에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