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키 테리어의 기관 붕괴 징후

오스트레일리아 실키 테리어는 실키 테리어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건강한 개 품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키 테리어는 건강한 견종임에도 불구하고 기관 허탈과 같은 특정 유형의 유전 질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난감 품종은 기관 허탈을 겪을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더 큰 품종에서는 가끔 발생합니다. 기관 허탈은 심각할 수 있으며 수의학적 치료가 필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생활 방식과 약물의 변화로 상태를 완화하거나 교정하기에 충분할 수 있지만 다른 심각한 경우에는 상태로 인해 개가 수술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

기관은 의학 용어 “기관”으로 알려져 있으며, 주변 공기를 폐로 또는 폐로 운반하는 목구멍의 근육 기관입니다. 폐에서 이동할 수 없는 공기가 질식 및 사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기관은 항상 열려 있어야 합니다. 공기는 단단한 C자 모양의 연골을 통해 기관을 통과하며 많은 장난감 견종에서 연골이 약해지며 기관이 효과적으로 열린 상태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붕괴의 원인은 특발성이며 여러 요인의 조합으로 여겨집니다. 한 이론은 연골의 화학적 구성이 비정상적이며 개방된 기관을 지탱할 수 없다고 제안합니다. 연골이 약해지면 기관이 무너지고 공기가 개의 몸 안팎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기관 허탈은 개가 기침과 기도 폐쇄를 경험하게 합니다. 붕괴의 징후는 일반적으로 개가 6세 이상일 때 나타납니다. 기관 허탈이 발생하는 개는 종종 거위의 “뿔”이나 물개처럼 “울부짖는” 소리처럼 들릴 수 있는 건조하고 지속적인 기침을 하며 고통의 징후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숨을 쉬고 부러지며 잇몸이 청색증이 됩니다(파란색) ) . 개는 오랜 기간 동안 운동을 하거나 활동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육체 노동은 피로와 피로를 유발합니다. 기관 허탈이 발생하면 점액과 갇힌 분비물이 방출되며 때로는 분비물이 기도 폐쇄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허탈을 치료하기 위해 수의사는 일반적으로 항생제와 함께 스테로이드, 기관지 확장제 및 기침 억제제를 사용합니다. 개의 비만은 또한 기관 허탈을 악화시킬 수 있으며 종종 단순히 개에게 식이요법을 하면 상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통적인 치료 방법이 허탈에 효과가 없다면 수의사는 기관 재건 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수술 결과는 개의 나이와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만 외에도 만성 기관지염, 울혈 성 심부전, 구개열, 폐렴, 알레르기 및 먼지, 꽃가루 및 연기와 같은 공기 중 자극 물질에 대한 반복 노출과 같은 기관 허탈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조건이 있습니다. 종종 주변 또는 근본적인 건강 상태를 치료하면 개의 기관 허탈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태에 대한 장기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적절한 수의학적 관리와 개입을 통해 개는 여전히 좋은 삶의 질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