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변기 – 개 화장실 훈련은 매우 춥거나 더운 날에 적합합니다.

눈보라와 눈보라가 몰아치는 혹독한 겨울을 보내는 캐나다에서 1979년부터 개를 키운 저는 항상 개를 위한 실내 변기 시스템이 좋은 아이디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내가 집에서 훈련하는 강아지에게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 실내.

거기에 우리가 지난 1년의 대부분을 겨울 날씨의 고층 아파트 콘도에서 살았다는 사실에 덧붙여, 우리 개를 실내에서 훈련시키는 것이 더 실용적이었습니다. Purina와 그 두 번째 네이처 라인이 주도하는 상업용 개 화장실 시스템이 시장에 나왔을 때 항상 신문을 사용하는 것보다 일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Lasa Apso 강아지인 Chester와 Roxy를 데려왔을 때, 둘 다 10주에 처음 집에 데려온 첫날부터 강아지 쓰레기통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정말 빨리 배웠고 내가 그들과 다른 개들과 함께 있는 밖에서 그들의 사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와 함께 고층 콘도에서 살았던 처음 두 명의 라사 압소와는 달리, 체스터와 록시는 타운하우스에서 가정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느린 엘리베이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지만 여전히 싸워야 할 추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특히 개 화장실에 감사할 때입니다.

눈보라 속에서 반려견과 씨름하는 다른 개 주인들을 볼 때, 우리는 세상의 관심 없이 따뜻한 집 안에서 착하고 포근합니다. 같은 일이 일년 중 다른 시간에 비오는 날에도 발생합니다. 나의 라사 압소는 습한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우리는 건조한 곳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주인, 특히 첫 번째 타이머, 실내 변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만든 교육 프로그램의 독자들로부터 정말 흥미로운 것을 배웠습니다.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텍사스, 플로리다, 애리조나와 같은 미국 남부에 거주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겨울 눈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먼 남쪽의 독자를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때 나는 그들의 여름이 잔인할 정도로 더웠고, 사실 그들의 개가 낮에 밖에 나가기에는 너무 더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 강아지 화장실 훈련도 더운 여름에 편리합니다. 남쪽만큼 나쁘지는 않지만 에어컨이 있는 실내에서 지내기 좋은 여름날도 있습니다. 우리는 올가미와 내가 저녁까지 외출하지 않은 캐나다에서 며칠을 보냈습니다. 보도와 보도조차도 걷기에 더웠습니다.

이것이 실내 변기 시스템이 잘 작동하는 이유입니다. 날이 너무 춥든 너무 덥든 개와 사람이 모두 밖에 나가기에는 너무 덥든, 우리 네 발 달린 친구는 실내에 특별히 마련된 화장실이 있으면 물건을 몸에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

그들은 우리 인간처럼 필요할 때마다 전용 장소에갑니다. 개 쓰레기통 사용을 보여주는 비디오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저자 약력 섹션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