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애완동물 사료 또는 정크 푸드

오랫동안 저는 영양이 건강에 중요하다는 말을 듣고 믿고 깨달았습니다. 쓰레기가 들어가고 결과가 약합니다. 당장은 아니지만 확실히 독성 수준을 높이고 건강을 개선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생물에 해당됩니다. 우리는 분명히 영원히 살거나 갖지는 않지만 여전히 우리가 가진 시간을 늘리고 우리가 건강하게 보내는 시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개 사료에 대한 수백 시간의 연구에서 저는 몇 가지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내 발견 중 일부는 놀랍고 일부는 역겹습니다. 우선, 개 사료 산업에는 제조업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식품”에 넣을 수 있고 할 수 있다는 의미의 규정이 전혀 없습니다. 동물 배설물, 개의 사체, 먹을 수 없는 인간 배설물 및 기타 배설물이 개 사료에 들어가는 문서화된 보고서가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불행히도 신화나 전설이 아닙니다.

개 사료의 거의 99.99%에 포함된 성분 중에는 설탕, 소금, 옥수수, 인산염, 인공 향료 및 색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순한 개밥이 패스트푸드점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개는 천성적으로 육식성이며 청소부이지만 길들일 때부터 음식은 인간의 도움에 의존했습니다. 우리가 개를 위한 신선 식품에서 가공 식품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개도 이제 인간의 질병(암, 당뇨병, 피부병에서 조기 사망에 이르기까지)을 물려받았습니다.

수의사 제인 빅스(Jane Bicks) 박사는 개는 18-25세 사이여야 한다고 썼습니다. 이것은 “세계와 가까운” 음식을 먹는 개가 수년 동안 사는 다른 나라의 친구들에 의해 지원되었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가공식품으로 개를 죽이고 있습니다.

내 경험, 건강 지식 및 교육 때문에 편견이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물이 낮은 영양 상태에 적응할 수 없다는 문헌이 많이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이란? 비타민과 보충제와 함께. 슈퍼마켓이나 다른 브랜드의 개 사료를 찾으면 비타민과 보충제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좋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설명하겠습니다. “영양소”를 처리하고 제거하면 식품과 이러한 “비타민” 사이에 분자적 차이가 발생합니다. 결과는 몸이 그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비타민과 함께 방출되는 식품의 목록입니다. 미네랄과 결합된 비타민, 미량 미네랄, 미네랄, 플라보노이드, 카로티노이드, 색소, 테르펜, 엽록소, 코엔자임, 코비타민, 아미노산 등입니다.

동물은 소량의 음식을 먹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동물은 약이 아니라 음식을 먹도록 창조되었습니다. 가공 식품이 신체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에게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에게 날것(BARF 사료와 같은) 및 깨끗한 사료를 먹이는 움직임은 흥미진진합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으로서 인간으로서 반려견에게 주고 사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이 건강하고 장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