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보관의 5가지 최고의 유형

주방에서 식품 보관은 식품을 보관하는 것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보관하기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수납 공간이 주방의 사용 가능한 공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주방을 잘 정리하면 요리 후 청소 시간을 단축하고 음식을 준비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목을 빠르게 사용하여 주방 필수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주요 유형의 재료가 있으며 각각은 편안하고 기능적인 주방을 만드는 데 특정한 이점이 있습니다.

조리대 보관. 이러한 제품은 많은 가정에서 밀가루, 소금, 설탕, 쌀, 파스타 등과 같은 많은 조리법에 사용되는 작은 품목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레시피에 자주 사용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지고 있으면 편리합니다. 이 약물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감소하는 4개 또는 5개의 용기 패키지로 판매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항목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어떤 장식과도 일치하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씰을 가지고 있습니다.

냉동고 보관. 먹다 남은 음식, 신선한 육류 또는 기타 모든 가정에는 냉장 보관용으로 설계된 보관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작고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냄새가 들어가거나 나오지 않도록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향신료 향신료.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용기에 향신료를 남겨두지만 공기가 허브와 향신료의 풍미를 망치지 않도록 단단히 밀봉하는 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많은 향신료를 사용하는 것이 항상 더 좋으며 이러한 유형은 비닐 봉지보다 낫습니다.

보관 카운터 아래. 이러한 제품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저장 용기로 소금이나 밀가루와 같은 많은 필수 항목을 저장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매우 특별한 기능이 포함됩니다.

폐기물 용기. 재사용 가능한 용기를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때로는 일회용 용기가 냉장고에 있든 건조 식품점에 있든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샌드위치, 지퍼락 및 냉동 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도구의 조합은 주방의 흐름을 크게 개선하고 모든 주택 소유자가 주방을 사용하고 청소할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식품의 저장 수명이 크게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