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그 자매 유스트레스

좋은 압력이 있습니까?

부모님보다 만성(장기)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까?

현대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우울증은 날씨, 모든 뉴스, 할 일이 없는 것과 같습니까?

일시적인 우울함은 거리의 자전거 때문에 성가시지 않고,

직업, 재정 및

특히 높은 연료비와 모기지론.

Let’s get science: American Psychological에서 10.27.07에 발표한 연구

그룹은 우리가 5년 전과 비교하여 더 다양하고 더 강력한 스트레스 시간을 경험하고 있다는 강력한 통계를 보여줍니다.

경쟁

미국인 3명 중 1명은 자신이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안고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그들의 삶, 생산성 및 인간 관계를 바꾸기 위해.

그들은 단지 비평가가 아니라 전체 창조물을 가지고 무언가를 합니다.

그리고 경제에서의 개인적인 경쟁.

엄마는 풀타임으로 일하셨어요? 한 세대 전에는 최대 32%가 그랬지만 오늘날에는

우리 도시에서는 최대 78%, 전체적으로는 55%입니다. 당신이 내기 남자라면, 당신은

미래를 예측하는?

건강

우울증을 조장하는 만성 스트레스, 무력감과 절망감 또한 면역 체계 약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중 28%만이

우리는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잘 대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을 알아두십시오. 우리 중 4명 중 3명은 매일 육체적 및/또는 정서적 스트레스를 인정합니다. 미국 보건부는 우리 중 약 25%를 보고합니다.

매우 불안하다. 물론, 여전히 작동하지만 이 네 가지 중 하나가 공에 가면 종종 자신보다 더 많이 다치거나 죽게 됩니다.

우리는 노숙자와 사회의 가장 가난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APA의 사무총장인 Russ Newman은 인구의 약 절반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분의 1은 직장과 가정에서 잘 지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이혼의 주요 원인이며 가정 및 직장 동료 폭행의 최대 42%입니다.

유스트레스

단어 앞의 EU는 좋은 의미입니다. 우울증의 일부 증상은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결과. 창작 예술 분야의 사람들 중 90% 이상이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스트레스. 그들은 독창적이고 독특한 그림, 음악 및 책을 만드는 것이 마음에 마법을 부여한다고 믿습니다.

브로드웨이와 헐리우드의 배우들은 자신의 공연을 생생하고 만족스럽고 기억에 남게 만드는 유스트레스를 찾습니다. Eustress는 우리가 Marlon Brando와 Rocky and Godfather의 모든 배우를 기억하는 이유입니다.

유스트레스는 뱃속으로 떨어지고 심장이 요동치고 뱃속에서 빛나고 있다

눈.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재능과 재능을 발견하고 있다는 지식의 가속과 흥분을 가져옵니다. 작가는 최선의 계획을 생각하고 있고 댄서는 공중에 떠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해당 영역에 있으며 자신과 청중을 위한 멋진 쇼를 선보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스트레스는 종종 두통, 피로, 근육 긴장 및 치아 연삭으로 이어집니다.

유스트레스는 당신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믿음과 당신의 선물을 세상에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불타는 열망을 만듭니다.

스트레스 관리

미국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사람들이라는 말을 듣는 것이 지겹습니까?

우리는 스트레스를 극복하기 위해 과식하고 정크 푸드를 줄입니다.

상상하기 어렵지만, 우리 중 3명 중 1명은 스트레스 때문에 건강한 식욕을 잃습니다.

맥주, 일반 담배 및 재미는 어떻습니까?

스트레스는 도파민(신경전달물질) 수치를 낮추고 합성 아편유사제에 의존합니다.

(마약) 보상과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우리 중 일부는 과도한 독서, 비디오 게임, 인터넷을 통해 불안을 숨깁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성인은 평균적으로 최대 4시간 동안 텔레비전을 시청합니다.

스트레스 해소제로 매일. 은밀한 음모에 대한 생각은 스트레스를 예방한다

생각과 정신적 이미지.

젊은이들(54-72%)은 록 음악을 들으며 최대 4시간을 보내고 친구와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데 2시간을 보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피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선택합니다

관계 및 진로 결정.

격려

스트레스를 다루는 대안을 찾기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전문가들은 달리기가

운동처럼 걷기, 가족, 친구들과 시간 보내기, 마지막으로 기도하기.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한 강력한 인센티브에는 공공 장소에서 오토바이 타기, 스케이트 타기 등이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그리고 새로운 언어나 기술을 배우는 것을 포함한 예술적 관심. 스트레스를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노래나 코미디 기술을 알아보세요.

재미있는

Texas A&M University의 연구원인 David H. Rosen은 유머가 우리의 영혼을 고양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희망의 수준. 물론, 우는 것보다 웃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믿고 있습니다.

유머가 당신이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습니까?

우울증은 종종 절망과 그 자매인 무력감으로 이어집니다. 농담과 웃음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양극성 장애를 치료하지는 않더라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벼움은 위험한 마약입니다. 최소 21일 동안 15분의 일일 일정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의견이지만 Dr. Rosen은 18-42세 사이의 200명을 테스트했습니다. 94%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들의 희망 수준.

웃으면 세상이 함께 웃고, 울면 질병과 우울증을 불러옵니다.

UCLA 10.26.07의 또 다른 연구에서는 스포츠 쇼를 시청하는 것이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통증 내성. 주사 전에 유머로 어린이 준비

고통과 불안에 대한 보고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말해줘, 마지막이 언제였더라

큰 소리로 웃었습니까?

원숭이

처칠은 “방에 오르간 그라인더가 있을 때 원숭이에게 말을 걸지 말라”고 말했다.

원숭이, 특히 붉은털원숭이 원숭이는 호모 사피엔스만큼 위험하게 삽니다. 원숭이 행동 교수인 시카고 대학의 다리오 마에스트리포에리 연구원은 말했다.

마키아벨리 지능은 인간과 원숭이가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작가이자 Princes의 멘토인 그는 Chris Columbus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짧고 빠르게 말하겠습니다. Mach는 통치자들에게 친족주의(보호)를 사용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적을 나누고 정복하고 희생양을 만들고 정치를 시작하십시오.

그렇다면 누가 1400년대에 무엇이 있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까?

국가(그리고 유인원) 간의 권력 경쟁은 인류의 문제에 대한 마키아벨리의 해결책을 요구했습니다. 아니. 박사에 따르면 마에스트리포에리,

이것은 뇌의 주요 진화로 이어졌습니다. 가장 활동적인 것은 우리의 왼쪽입니다.

그는 인간 문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이고 지적인 해결책을 만들었습니다.

학습 속도를 3배로 늘리고 장기 기억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장수에 9 년을 추가하고 Alz로부터 보호합니다. 방법을 물어보세요.

저작권 2007 H. Bernard Wechsler

http://www.speedlearning.org hbw@speedlearning.org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