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더드 푸들이 좋은 감시견이 되는 이유

잘 훈련되고 적절하게 사회화된 푸들은 훌륭한 가족 애완동물이 됩니다. 푸들은 가장 지능적인 개 품종 중 하나로 간주되며 유머 감각도 있습니다. 푸들은 원래 물 리트리버와 사냥꾼, 목동 및 목동의 능력으로 사람들과 밀접하게 일하도록 사육되었습니다. 그들은 훈련하기 쉽고 가족을 기쁘게 하려는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특성 중 많은 부분이 푸들을 훌륭한 감시견으로 만듭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지나치게 공격적인 품종은 아니지만 보호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푸들처럼 대부분의 수피가 많고 물지 않습니다.

푸들은 가족과 매우 쉽게 유대감을 형성하며 그 유대감은 강하고 평생 지속됩니다. 푸들은 매우 사랑하는 가족 애완 동물로 자라서 주인과 그들이 키우는 다른 동물에게 애정을 쏟습니다. 그들은 낯선 사람이나 다른 동물에 대해 선천적으로 공격적이지 않지만 새로운 상황과 환경에서 매우 조심할 수 있지만 새로운 것을 보거나 듣거나 냄새를 맡으면 가족에게 알릴 것입니다. 푸들은 또한 새로운 것을 감지하는 데 능숙하며 매우 경계심이 많고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룹니다. 지각력이 높아짐에 따라 그들은 무언가 잘못되었을 때를 알 수 있으며 이러한 감정을 가족에게 전달하는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합니다. 푸들은 짖는 경향이 있고 훈련하기 쉽기 때문에 주인은 개를 몇 번 짖게 하여 마당과 집 주변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일에 대해 가족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달된 본능적 본성 때문에 그들의 목축과 사냥의 역사는 종종 매우 분명합니다. 푸들은 매우 영토적인 개이며 집에 접근하는 낯선 사람을 의심합니다. 그들은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누가 거기에 없는지 알고 그것에 대해 매우 시끄럽습니다. 주인이 알람을 울린 대가로 푸들에게 상을 주면 푸들은 주인의 인정과 만족을 쉽게 감지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푸들은 주인을 기쁘게 하려는 강하고 타고난 욕구가 있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는 모든 행동을 반복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푸들이 제대로 훈련되지 않으면 과도하게 짖어 왕의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푸들이 짖는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일관되고 확고하며 긍정적인 훈련과 강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푸들은 매우 민감하고 개를 너무 많이 밀면 신경증적인 행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절대 가혹한 처벌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푸들의 수호자 특성에는 가족에 대한 강력한 보호도 포함됩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보호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모성 본성이 그녀의 인간 가족에게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푸들의 공격성이 부족하면 사나운 경비견이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푸들은 경계심이 강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낯선 사람에게 친절하고 예의 바르다. 그러나 이러한 공격적이지 않은 성격으로 인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도 대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