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음, 머리 수줍음 – 개가 이러한 행동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7단계

대부분의 개는 사육사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은 강아지가 아니거나 학대를 받거나 보호소에서 구조된 동물이 손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특히 손이 그들의 얼굴로 가거나 머리 위로 넘어가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인간의 손으로 겪었던 부정적인 경험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행위를 위협으로 봅니다. 종종 어떤 형태의 학대, 관계 부족 또는 방치가 이 고통스러운 행동의 원인입니다. 이 행동 문제가 있는 개를 잡지 마십시오. 그것은 그들을 더 두려워하고 때로는 공격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겁먹은 개는 위험한 개일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당신은 그들이 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당신의 손에 관계를 맺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개가 수줍음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1. 강아지에게 다가가면 천천히, 약간의 각도로 움직입니다. 비스듬히 올라가면 직진하는 것보다 크고 위협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위협이 되지 않도록 쪼그리고 앉거나 무릎을 꿇을 수 있습니다.

2. 천천히 손을 내밀고 손이 보이도록 강아지의 턱 아래를 치십시오. 손으로 “변덕스러운” 말을 하지 마십시오. 부드럽고 침착하게 말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만질 수 있도록 그를 칭찬하십시오. 그들이 수락하면 보상하십시오.

3. 가능한 한 빨리 순종 수업에 개를 등록하십시오. 지지적이고 처벌이 없는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현지 코치를 찾으십시오. 물리 치료가 아닌 언어 교정, 목소리 톤 및 위협적이지 않은 물리 치료에 대한 작업.

4. 뒤쪽으로 작업하면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환영합니다. 강아지의 이름을 부르고 “CAM!”이라고 말하세요. 그들이 당신에게 올 때 그들을 칭찬하고 상을 주십시오. 턱 아래로 당깁니다. 어떤 개는 부를 때 쪼그려 앉거나 무릎을 꿇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 힘을 키우는 연습. 많은 칭찬으로 강아지에게 보상하고 턱 아래를 쓰다듬어 주세요.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함으로써 당신의 행복을 격려하고 당신이 그의 행동에 감사한다는 것을 그에게 보이도록 하십시오.

6. 강아지에게 가능한 한 많은 마사지를 해주세요. 전신을 일하지만 머리와 목에 집중하십시오. 마사지하는 동안 부드럽게 말하십시오. 더 많이 할수록, 그들은 더 자신감 있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이 긍정적인 경험을 통해 그들은 당신이 사랑하고 좋은 일에 손을 대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7.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하려는 일을 말하십시오. 개에게 접근하고 주는 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오류가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즉시 수정하십시오.

결론: 당신의 개가 회사의 사람 손을 위협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개의 감정과 상호 작용하는 사랑스러운 손이 많을수록 더 빨리 환영합니다. 개가 당신,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함을 느끼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가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일하는 것이 문제라고 설명하고 당신의 개에게 가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개에게 간식이나 장난감을 주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가 낯선 사람의 음식이나 장난감을 받아들이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단순히 개를 턱 아래에 두게 한 다음 개에게 장난감이나 장난감으로 보상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의 개는 인간의 손을 사랑, 접촉 및 기타 좋은 것들과 연관시킬 것입니다. 인내하고 인내하며 조화롭게 지내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인간의 손길을 환영하는 더 자신감 넘치는 개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