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견용 목걸이와 그 이점

개 목걸이는 개의 목에 두르는 목걸이와 같습니다. 그들은 쉽게 식별, 추가 장비 또는 제어를 위해 배치됩니다. 칼라는 스타일로 제공되며 강아지의 이름을 새길 수 있습니다. 물론 선택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통제를 위해 개 목줄을 쉽게 부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줄은 일반적으로 주인이 개에게 달아서 걷기와 스냅과 같은 훈련을 더 쉽게 만듭니다. 경험의 법칙은 간단합니다. 개가 크면 크게 키우고, 개가 더 작으면 작게 키우십시오.

칼라는 다양한 스타일과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주인과 동물의 편안함에 달려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슬라이딩 체인 칼라입니다. 이 유형의 칼라는 훈련용으로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고리는 강아지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사슬 고리는 애완 동물을 질식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유형은 강하고 튼튼한 금속 갈고리가 달린 목걸이이지만 강하고 반항적인 개에게만 효과적입니다. 목록은 Martingale 칼라, 칼라, 헤드 칼라, 하네스 및 쇼 칼라에서 계속됩니다.

작은 고리는 일상적인 고리에 속합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칼라 유형입니다. 이 유형에서는 선택이나 스타일에 따라 사용자 정의하고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고리에는 금속 버클이나 퀵 릴리스 버클이 있습니다.

소형견은 길을 잃기 쉬우므로 반려견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소유자의 연락처가 기재된 소형견 목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개를 운반하는 데 지쳤을 때 또는 개 캐리어 대신 목줄과 목줄만 가지고 집을 나섰을 때 가죽끈에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소형견 소유자는 소형 캐리어보다 소형 칼라를 선호합니다. 결국 소형견용 목걸이는 소형 ​​캐리어보다 저렴합니다.

작은 고리는 유용하지만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현명합니다. 일부 목걸이는 결국 개를 목 졸라 죽일 수 있으므로 개에게 맞는 목걸이와 개가 목을 움직이고 숨을 쉴 수 있는 목걸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 목걸이는 개를 식별하고 개를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서 하나 사세요. 당신이 당신의 개를 위해 살 개 목걸이는 통기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개의 안전과 건강에 위협이 되는 것들을 피하십시오. 마치 아이의 목걸이를 하는 것처럼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