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버나드: 대형견 품종에 대해 알아야 할 9가지

세인트루이스를 고려하고 있다면 버나드는 애완동물로서 큰 개 품종에 대해 몇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무게: St.의 무게 Bernard는 일반적으로 140~264파운드(64~120kg)이지만 높거나 낮은 측면에서 해당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신: 이탈리아와 스위스 출신

색상: 가장 일반적인 색상 조합은 주로 귀와 얼굴에 빨간색 흰색과 검은색입니다.

높이: 높이는 일반적으로 기갑에서 측정할 때 27½인치에서 35½인치(70에서 90cm) 사이입니다.

신장: 보고된 바에 따르면(증거되지 않은 것으로 읽음) 가장 높은 St. 버나드는 8피트 5인치입니다.

다른 이름: St. Bernhardshund 및 Bernhardiner 뿐만 아니라 알파인 마스티프

기록: 19세기 중반에 유명한 성 요한 Plinlimmon이라는 이름의 Bernard는 전하는 바에 따르면 무려 210파운드(95kg)와 341/2인치(87.5cm)를 측정했습니다. 미국인이 Plinlimmon을 $7,000에 구입했습니다.

유명한 New York Times 신문은 1895년에 St. Bernard가 측정되었고 놀라운 결과는 8피트 6인치(2.59m)의 높이였습니다. 이 주장이 정확하고 측정이 올바르게 수행된 경우 Zorba가 현재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343파운드 및 8피트 3인치(251cm)로 측정된 가장 무거운 개로 기록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F. 소령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긴 개 기록을 보유하게 됩니다. 코에서 꼬리 끝까지.

Benedictine V Schwarzwald Hof(와우, 그를 부르는 이미지!), 큰 St. Bernard는 공식적으로 315파운드(143kg)의 몸무게를 가졌으며 1981년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관련 견종: 뉴펀들랜드와 잉글리시 마스티프

기질: 큰 개 품종은 주인 이외의 다른 개 및 사람, 특히 거의 항상 더 작은 어린이와 잘 지낼 수 있도록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세인트. Bernard는 충성스럽고 친절합니다.

안타깝게도 세인트. Bernard는 곧 건강 문제를 겪었습니다. 일반적인 문제는 자가면역 질환입니다. 개에서 많은 수의 사망과 쇠약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가면역질환 내에서 주의해야 할 3가지 질병이 있습니다. 개당뇨, 면역매개 갑상선염, 면역매개 용혈성 빈혈이 그것이다.

개 당뇨병은 개가 호르몬 인슐린의 결핍 또는 그것에 대한 무감각을 가질 때입니다. 동물의 당뇨병은 생명을 위협하지 않지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개에 당뇨병이 있으면 호르몬인 인슐린을 주사합니다.

개가 면역 매개성 갑상선염에 걸렸을 때 이것은 개의 몸에 있는 세포가 갑상선 세포를 공격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는 티록신을 매일 투여받습니다. 그러면 티록신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마지막으로, 개에게 용혈성 빈혈이 있는 경우는 면역 체계가 적혈구를 조기에 파괴하여 새로운 적혈구를 생성하는 속도보다 빠른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St. Bernard는 용혈성 빈혈에 걸렸습니다. 죽지 않는 한(이것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입니다), 코르티코스테로이드나 다른 종류의 약을 투여하고 더 심한 경우에는 수혈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