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인을 위한 바이마라너 교육

원래 1600년대에 독일 귀족을 위해 사냥개로 길러진 Weimaraner(때때로 “회색 유령”이라고도 함)는 일반적으로 무게가 약 80파운드인 독특한 색상의 개입니다. 이 견종은 매우 활기차고 주인에게 충실하며 다른 동물들에게 공격적이며 오랫동안 혼자 있으면 잘하지 못합니다. 좋은 Weimaraner 교육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개에게 주의를 기울이되 동시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이마라너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파독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 앞에 음식을 놓기 전에 개에게 앉으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부드럽지만 확실하게 꼬리 쪽으로 밀어주면 됩니다. Weimaraners는 매우 지능적이며 귀하의 의도를 빠르게 파악할 것입니다. 이것은 지배력을 확립하기 위한 긍정적인 단계입니다.

Weimaraner는 매우 활력이 넘칩니다. 어린 아이들은 그 존재 앞에서 발을 디디고, 뛰고, 기타 제어할 수 없는 열정을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Weimaraner는 매일 두 번 긴 산책을 해야 합니다. 테니스 공 발사기를 사용한 던지기 및 가져오기 세션은 매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열정으로 환영받을 것이며 걷기에 대한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개를 조기에 그리고 자주 사회화하십시오.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날수록 더 좋아진다. 그러나 Weimaraner는 다른 동물들과 잘 지내지 못합니다. 고양이가 첫 번째 강아지 단계부터 Weimaraner의 삶의 일부인 경우 가족 고양이는 예외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세기에 걸친 훈련과 경험으로 무장한 잡고 제압하려는 본능이 바이마라너를 장악하고 쫓을 것입니다.

Weimaraner 훈련에는 개를 당신의 부재에 적응시키는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짖거나 파괴적인 행동으로 특징지어질 수 있는 분리불안은 관리되어야 합니다. 성장하는 개로부터 주기적인 휴식을 취함으로써 이에 대처하도록 Weimaraner를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떠나기 직전이나 돌아온 직후에 지나치게 주의를 기울여 보상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없는 동안 개의 분노만 강화할 뿐입니다. 그러나 한 번에 5~6시간 이상 자리를 비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불가피한 경우, 개가 사람과 접촉하고 밖으로 나갈 수 있도록 긴 시간 동안 지켜볼 보모를 고용하십시오. 시터는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개를 알아야 합니다.

바이마라너와 그 주인을 위한 복종 훈련 과정을 수강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벤처는 제대로 작동하려면 경험이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개와 주인 사이의 유대를 강화할 것입니다.

Weimaraner는 잘 생기고 충성스러운 품종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 하나를 추가하고 싶다면 반드시 고려해야 할 행동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Weimaraner 훈련은 경험이 가장 만족스러운 경우 개와 그의 두 다리 친구 모두에게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