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 행동 이해 및 비글 훈련에 도움이 되는 방법

비글을 입양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그들의 행동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글 행동에 대해 배우면 비글이 가정에 적합한 품종인지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비글은 작고 장난기 많고 일반적으로 꽤 친근하기 때문에 사랑스러운 애완동물이 됩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견종과 마찬가지로 비글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알면 비글을 얻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지만 주의해야 할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비글의 역사

비글은 원래 사냥개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검색하고 찾아야 하며 동물이 어디에 있는지 주인에게 알려야 합니다. 고유한 후각 능력과 동물의 냄새를 따라가려는 욕구를 가진 비글은 이 역할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활동적인 비글은 일일 사냥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소유자는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고 너무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글에 문제가 있습니다. 비글의 역사를 살펴보면 비글을 얻기 전에 비글의 특성을 아는 것이 왜 좋은지 이해하기 쉽습니다.

짖는

대부분의 소유자가 비글에 대해 가지고 있는 불만 중 하나는 개가 다양한 방식으로 짖는 습관입니다. 비글은 자신의 말을 들어주고 싶을 때나 누군가가 다가오기를 원할 때, 그리고 짖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짖습니다. 비글이 모든 종류의 솔루션에 짖는 것이 왜 어려울 수 있는지 이해하더라도.

로밍

고인이 된 조상처럼 비글은 코가 이끄는 곳이면 어디든 따라다니며 돌아다닙니다. 비글은 추적하기 어렵고 대부분의 주인은 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게 하기 전에 울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비글을 밖에 내버려 둘 때 도망가지 않도록 안전 조치를 준비하십시오.

폭행

비글은 일반적으로 우호적이고 장난기 많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상당히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비글은 음식에 대해 공격적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때때로 다른 개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문제를 조기에 해결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훈련

새 강아지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 많지만 이러한 모든 문제는 피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강아지에게 복종 훈련을 하고 비글에게 많은 새로운 개를 만날 기회를 주면 행복하고 건강한 강아지를 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