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 개 훈련 – 비글이 눕도록 훈련하는 방법

비글은 동반자로 키우기에 좋은 개이지만, 비글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매우 구체적인 훈련과 환경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인내심과 끈기로 비글을 훈련시키면 명령에 따라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매우 순종적인 개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비글이 있는 경우 매우 특별한 기술입니다. 이 개들은 사냥개이기 때문에 주인이 알려주는 곳이 아닌 코가 알려주는 곳으로 가는 경우가 많다.

시작하는 좋은 방법 비글 개 훈련 그는 “내려놓기” 명령을 가르칠 것입니다.

그렇다면 “눕히다” 명령은 무엇입니까?

눕기 명령은 당신의 명령에 따라 비글이 엎드려 눕는 것입니다. 게다가 비글은 명령을 내릴 때까지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말이 되는군요! 그러나 “눕히다” 명령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아래에서 이 질문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육 지침:

1. 비글을 앉은 자세로 시작하고 그의 주의를 끌도록 하십시오. 이름만 부르면 가능합니다.

2. 그런 다음 명확하게 보이도록 머리 위에 일종의 간식이나 장난감을 들고 훈련을 연습할 시간이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당신의 비글이 앉은 자세를 유지하고 당신을 향해 오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그들이 당면한 일에 집중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삼. 이제 Beagles 책 근처에 간식을 놓을 수 있습니다. 치료가 아니라 당신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을 정말로 강조하십시오. 당신의 비글이 당신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손가락을 튕기고 “여기에 눈을 떼십시오.”라고 말하십시오. 일단 비글이 당신을 바라보면, 그가 일관되게 할 때까지 그에게 보상할 수 있습니다.

4. 다음으로, 당신의 비글 가슴에 있는 간식을 그의 발로 직접 가져오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아래로”라고 말해야 합니다. 일단 그가 눕고 나면 비글에게 간식을 주고 쓰다듬어 주세요. 제2의 천성이 될 때까지 이 작업을 여러 번 수행해야 합니다.

5. 마지막으로, 비글에게서 멀어지기 시작하고 그가 갑자기 나타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가 그렇게 하면 어떤 보상도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비글이 명령이 해제될 때까지 계속 누워 있으면 간식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