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이 사람을 무는 것을 막는 방법

Begle에 물린 문제가 있습니까? 다양한 연령대의 비글에서 물린 것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읽으십시오.

사람들은 정말 마음을 갖고 싶어하지만 애완 동물로 비글에 순종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개가 사람을 공격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비글이 물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는 처음에는 방어적이며 복수심으로만 물지만 곧 나쁜 행동이 되어 주인과 가족에게 스트레스를 줍니다.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행동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개의 나이에 관계없이 문제를 정면으로 직면하는 것입니다.

어린 시절 비글 훈련

비글은 강아지처럼 적응력이 매우 뛰어나 물기 등의 행동을 발견하면 치료가 가능합니다. 형성 기간은 거의 6개월 동안 지속되며 이제 개 주인이 부정적인 것을 되돌리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무는 것과 같은 본능적인 행동은 야생에서 발달되어 한 곳에서 강아지처럼 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부드럽게 물 수 있으므로 일부 개 주인은 물린 것을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이빨이나 아름다운 게임은 강아지가 물기 시작하는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는 무리의 알파 리더로서의 지위를 확립하려고 할 것입니다. 폭력적인 캐릭터는 위협적으로 이빨을 가져가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비글이 무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진지하게 배우고 싶다면 강아지가 배우고 싶어할 때 행동 치료를 하십시오.

강아지가 물어뜯는 습관을 고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는 다른 강아지들이 어미와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은 행동을 따르려고 노력합니다. 개의 등을 잡고, 물었을 때 소리를 내거나, 손가락을 장난감으로 교체하여 강아지가 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개가 물기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강아지를 훈련시키려는 초기 노력이 실패하면 트레이너를 고용하거나 강아지를 복종 훈련 센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비글 훈련 한 살 때

강아지가 처음에 물고 물어뜯는 것을 참는 것은 나중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혼자 지내기 위해 다 자란 개는 통제가 필요할 때마다 물어뜯는 법을 배웁니다. 그가 한 살이 될 때까지 그 개는 매우 공격적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개와 신체적인 놀이를 피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비글스를 막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제어가 필요한 전쟁, 경주 또는 기타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

또한 개가 집에서 도망치게 두지 마십시오. 경계를 만듭니다. 명령이 작동하지 않으면 상자를 사용하여 영역을 청소하도록 동작을 제한합니다. 유사한 방식으로 사용되는 복종 훈련 기술은 1세 개의 반사회적 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글이 뒤에서 물지 않도록

비글을 제대로 훈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 잘 물릴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자유가 허용되면 개가 주인에게 등을 돌릴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알파 수컷으로서의 역할이 위협받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의 Beagle은 화가 나서 외부인이나 심지어 가족을 물어뜯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개 복종 훈련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비글스가 무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훈련은 개가 아직 강아지일 때 가장 잘 수행됩니다. 대부분의 개는 적절한 훈련을 통해 초기에 쉽게 무는 습관을 극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