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을 위한 좋은 건강 계획

애완 동물 소유자는 항상 자신의 동물을 돌보는 적절한 방법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애완 동물을 위한 비글에 투자하기로 결정하면 첫 번째 관심사는 적절한 비글 관리 요령이어야 합니다. 애완 동물을 소유하는 것은 많은 일이지만 비글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족의 일원으로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매우 간단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정기적인 수의사 방문이 비글의 건강 계획의 일부인지 확인하고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비글은 다른 생물과 마찬가지로 먹는 것을 좋아하며 인간의 음식이 다른 생물의 음식과 별개로 존재한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식단은 적절하게 조리된 고기, 생야채 및 생 과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모든 생물은 음식을 먹으며 당신은 강아지에게 가장 좋은 음식을 먹여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비글 건강을 위한 가장 중요한 팁 중 일부는 가장 간단한 팁이기도 합니다.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개가 야외 개이거나 더러운 상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비글을 목욕시켜야 합니다. 비글은 매우 두꺼운 털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털에는 많은 먼지와 기타 문제가 있는 요소가 모여 있어 점검하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비글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비글이 가족과 접촉하게 되며 비글의 코트에 먼지가 쌓이게 하면 결국 모두가 고통을 받게 됩니다.

적절한 몸단장도 비글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비글을 정기적으로 빗질하는 것은 건강에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두꺼운 털을 돌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비글이 감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강아지의 손톱을 깎을 수 있지만 비글과 손톱깎이는 보통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발톱 다듬기는 강아지의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비글 건강 문제와 작업은 돌봐야 할 다른 영역이 많기 때문에 코트와 몸단장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비글의 귀는 귀엽고 유연하지만 귀로 들어오고 나가는 공기의 흐름을 막아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귀 아래를 살펴보고 모든 것이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면봉으로 청소할 수 있지만 잘못하면 내이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귀 내부에 축적물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축적이 발생하면 개를 수의사에게 데려가십시오.

비글의 이빨도 청소해야 합니다. 가끔씩 손가락으로 비글의 이빨을 부드럽게 문질러 아주 어린 나이에 이를 닦는 데 익숙해지도록 해야 합니다. 잠시 후 젖은 거즈를 손가락에 대고 괜찮으면 개 칫솔로 바꾸세요. 당신의 비글의 건강은 당신의 관심사이므로 조심하고 애완 동물을 돌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