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하운드 – 개 품종

품종 그룹: 하운드

무게: 수컷: 90-110, 암컷: 80-100 lbs

키: 수컷: 25-27, 암컷: 23-25인치

개요

블러드하운드는 고대 개 품종이며 그 기원은 완전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벨기에의 승려에 의해 완성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ormans는 먼저이 개들을 영국과 미국으로 가져 왔습니다. 블러드하운드는 사냥개이지만 추적을 선호합니다. 이 개들은 냄새 사냥개이기 때문에 빨리 흥미를 잃고 대신 냄새를 따라갑니다. 이 개는 특히 추적 게임, 실종 아동 및 범죄자를 위해 동반자 및 추적견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기질

블러드하운드는 온화하고, 관대하며, 영예롭고, 느긋하고 사랑스러운 개입니다. 애정 표현을 좋아하고 아이들과 잘 어울립니다. 아이들이 온통 기어오를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반려견입니다. 블러드하운드는 특히 아이들의 관심을 좋아합니다. 대신, 이 개들은 절대 반대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은 개를 다치게 하지 않도록 가르쳐야 합니다. 이 견종은 에너지가 넘치며 특히 어릴 때 매우 활발합니다. 이 개는 반항적인 경향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매우 온순합니다. 블러드하운드는 누구와도 잘 어울리고 원하는 손님과 원하지 않는 손님 모두를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낯선 사람이 주변에 있을 때 알려주기 위해 짖을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개 및 가족 애완 동물과 잘 어울리지만 침을 흘리고 코를 골기 쉽습니다. 블러드하운드는 사람의 냄새를 포함한 모든 냄새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개의 고유한 능력입니다. 이 개는 100년 이상 된 발자국을 추적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결심했기 때문에 100마일이 넘는 코스에 머무를 것입니다. 이 개들은 울타리를 치지 않으면 길을 잃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블러드하운드는 목줄을 풀지 못합니다.

배려

블러드하운드는 많은 관리가 필요하지 않지만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피부의 속눈썹 아래를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계절에 따라 빠질 수 있으므로 과잉 및 죽은 모발을 제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빗질을 해야 합니다. 이 품종은 길고 길쭉한 귀를 가지고 있으며 감염되고 고통스러운 귀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훈련

블러드하운드는 단호하면서도 부드러운 방식으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그들은 완고할 수 있지만 이 개들의 주인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 개들을 훈련할 때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한심한 외모로 훈련을 우회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개들은 매우 순종적이지는 않지만 매우 차분한 동물입니다. 그들은 종종 트레이너의 지시를 따르지 않고 스스로 결정을 내립니다.

건강 문제

이것은 비교적 어려운 견종이지만, 고관절 이형성증, 위 염전 및 팔꿈치 이형성증, 눈꺼풀의 변화, 과도한 피부 주름 및 주름과 같이 잠재적인 소유자가 알고 있어야 하는 몇 가지 건강 상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