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행위를 중지하는 방법

개가 짖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의 개는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했다고 경고하거나 낯선 사람의 길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개 짖음은 또한 주인의 개나 다른 사람을 보호하거나 위협하는 데 사용됩니다. 짖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우리 모두는 그것이 짜증난다는 데 동의하고 이를 곧 멈출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일반 개 소유자는 때때로 평화를 방해하는 혐의로 기소됩니다. 다행히도 개가 정당한 이유 없이 짖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개가 짖는 것이 적절할 때 훈련시키는 것이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선택지가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보상/비판입니다. 이것은 선하고 인간적인 방법입니다.

이 훈련 방법을 피하기 위해 일부 개 주인은 개가 짖을 때 작은 전기 충격을 방출하는 전기 목걸이를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개가 짖는 소리와 불쾌한 경험을 연결하면 개가 짖는 소리가 멈춥니다. 개 짖는 소리를 멈추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비인간적이고 잔인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전기목걸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 중 하나는 모든 개가 짖는 것을 불편함과 연관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실망을 견디고 계속 짖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 칼라의 갈래가 개의 피부에 닿지 않으면 코트를 입은 개는 충격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훈련을 위해 전기목걸이만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개가 짖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강아지 복종 훈련도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걸이가 자신의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전자 목걸이가 개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느낌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전기 목걸이와 유사한 원리로 작동하는 시트로넬라 목걸이를 사용합니다. 시트로넬라 칼라는 개가 짖을 때 안개를 방출합니다. 개는 냄새를 싫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짖는 것을 악취와 연관시키기 시작하고 짖는 것을 멈춥니다. 성공은 전기 고리의 경우와 거의 같습니다.

전자 목걸이가 유용한 훈련 도구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수의사와 개 조련사는 올바른 복종을 대신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개 복종 훈련은 일반 개보다 더 많은 행동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 짖는 소리를 멈추기 위해 때때로 수술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가장 야만적이고 과감한 옵션입니다. 개는 후두에서 조직을 제거하여 짖는 것을 방지합니다. 강아지의 경화능력이 회복되어 수술의 목적이 무효화된 경우가 있습니다. 고맙게도 대부분의 수의사들은 개가 짖는 것을 멈추는 수술에 반대합니다.

나는 우리가 좋은 복종 훈련이 개가 짖는 것과 대부분의 다른 개 행동 문제에 중요하다는 것을 당신에게 확신시키기를 바랍니다. 개가 전기 고리로 짖지 않으면 도둑이 집에 들어올 때 짖지 않는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복종 훈련을 받은 개는 적절한 짖는 시간을 알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보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