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잘코늄 클로라이드 – 개 피부 문제에 대한 솔루션

Benzalkonium chloride의 치료 효과율은 99.9%입니다. 연화제 및 피부 컨디셔너가 장착된 의료 산업을 위해 만들어진 독점 FDA 등록 포뮬러.

알킬 디메틸 벤질 암모늄 클로라이드(벤잘코늄 클로라이드)는 알킬 사슬 길이가 다른 알킬 벤질 디메틸암모늄 클로라이드의 혼합물입니다. 이 제품은 크게 세 가지 용도로 사용되며 4차 암모늄 그룹에 속하는 질소 양이온 계면활성제입니다. 그것은 화학 산업에서 살생물제, 양이온성 계면활성제 및 상전이제로 작용합니다.

BC는 알코올과 아세톤에 쉽게 용해됩니다. 물에 대한 용해는 느리고 수용액이 선호됩니다. 그 이유는 다루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색상 범위는 투명에서 옅은 노란색이며 용액은 중성에서 약알칼리성입니다. 흔들면 거품이 많고 쓴맛과 약간의 아몬드 냄새가납니다. 이 냄새는 농축 용액에서 감지할 수 있습니다.

개의 피부 문제를 치료할 때 이 성분은 박테리아와 상처 감염을 보존하여 치유를 가속화하는 항균 용액에 존재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감염과 싸우기 위해 잃어버린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손상된 조직을 대체하기 위해 동일한 에너지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기간 사용 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요오드 및 알코올 제품과 달리 벤잘코늄 클로라이드가 함유된 컨디셔너는 건강한 PH 밸런스를 통해 적절한 피부 수분을 유지합니다.

현재 피부소독제, 물티슈 등 인체용 의약품에 사용되고 있지만, 동물이나 애완동물 산업, 특히 개의 피부 트러블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임이 입증됐다. 이러한 유형의 용액은 혈중 알코올 검사를 위해 혈액을 채취하기 전에 사용되며 일반 안전을 위한 방부제로도 사용됩니다.

표준 송곳니 스킨 트리트먼트 농축액은 50% 및 80% w/w 솔루션으로 생산되며 BC50 및 BC80과 같은 상품명으로 판매됩니다.

반려견의 피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구입한 제품의 성분 목록을 항상 읽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