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 집행 기관에서 일하는 독일 셰퍼드

저먼 셰퍼드는 높은 지능과 힘으로 인기 있는 품종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품종은 뛰어난 작업견이 되어 다양한 환경, 작업 및 핸들러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종종 도우미견으로 선택됩니다. 저먼 셰퍼드는 치료, 구조 작업 및 아마도 가장 자주 법 집행에 사용됩니다.

당신은 아마도 때때로 법 집행견을 볼 수 있으며, 그 개는 아마도 독일 셰퍼드일 것입니다. 저먼 셰퍼드는 수십 년 동안 미군과 경찰에서 근무했습니다. 주요 도시에서는 경찰관과 함께 거리, 기차, 공항을 순찰하는 법 집행관을 볼 수 있습니다. 소규모 지역 사회에서는 마약 소지 의심과 같은 특정 조사나 구조 임무에 자주 사용됩니다.

저먼 셰퍼드는 종종 핸들러의 옆에 서서 그가 가는 곳으로 순종적으로 가고 명령에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순종하고 서 있을 때 이 저먼 셰퍼드는 주인에게 순종하도록 훈련된 작은 가족 애완 동물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저먼 셰퍼드는 지적이고 유능한 경찰견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들과 함께 선한 싸움을 싸울 준비가 된 공식 핸들러와 함께 순찰합니다. 명령에 따라 이 경찰견 중 한 마리는 최고 상태의 인간 장교보다 몇 마일 더 멀리 범죄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개는 인간 동료가 도착하여 특정 명령으로 풀어줄 때까지 추적에 잡힌 모든 범죄자를 제압하고 저지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저먼 셰퍼드는 또한 완벽한 후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종종 추적견으로 사용됩니다. 때로는 추적견이 실종자에게 배정되어 단서나 그 사람 자신을 찾고 복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먼 셰퍼드는 또한 건축물의 깊숙한 곳에 갇힌 채 발견되지 않았을 자연 재해의 희생자를 구조하고 구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시체 개로 사용되어 썩어가는 인육 냄새를 맡고 잔해에서 썩어가는 시체를 회수하도록 쉽게 훈련됩니다.

그러나 저먼 셰퍼드의 킁킁거리는 능력의 주요 용도는 그들의 우월성입니다. 저먼 셰퍼드는 종종 마약 탐지견으로 사용되어 조사나 공항에서 마리화나 또는 코카인과 같은 약물을 감지합니다. 이 개는 매우 재능 있고 잘 훈련되어 인간이 냄새를 맡는 것은 꿈도 꾸지 못하는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마약 운송이 차단되면 개는 짖거나 공식 조련사에게 경고하여 조사를 계속할 것입니다.

법 집행 기관인 저먼 셰퍼드를 만난 적이 있다면 공식 핸들러가 무의미한 명령을 내리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법 집행 기관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개는 독일어와 같이 미국에서 일반적이지 않은 언어로 훈련을 받습니다. 이것은 범죄자가 특정 개에 사용되는 명령을 이해하는 위험을 줄이고 스스로 명령을 내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저먼 셰퍼드는 법 집행에 탁월하며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유명합니다. 다음에 K9 부대 장교를 만나면 이 개새끼가 법조인과 함께 여러분의 권리와 지역사회를 수호하고 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십시오.